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인물관계도 초간단 원큐정리

교자만두 2017. 9. 28. 09:00
반응형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인물관계도 초간단 원큐정리


화제의 드라마가 있습니다. 한류스타 수지, 이종석이 출연하고 SBS에서 다시만난세계 이후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 [당신이 잠든사이에] 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수지는 이미 초 슈퍼스타의 반열에 올랐기에 그녀의 행보 하나하나는 모두 기사화가 됩니다. 이 드라마도 마찬가지였죠. 언제나 청순한 긴머리를 단발로 자르고 연기를 시작한 [당잠사]는 화제에 오르기 충분했습니다. 당잠사의 모든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다시만난 세계의 후속으로 17년 9월 27일 첫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 입니다. 이야기를 크게 보면 누군가의 사고를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지요. 당연하게도 여기에서 여자는 수지, 남자는 이종석이 연기를 맡아서 합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인물관계도


기본적으로 100% 사전제작 드라마이며 수/목 드라마임에도 불구하고 미니시리즈가 아닌 32부작으로 꽤 긴 호흡으로 가게되는 드라마 이기도 합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기본적인 발성도 되지 않는 이종석의 연기력이 되겠군요. 이종석의 목구멍에서 새어나오는 목소리. 머리에 그려집니다. 뭐 시청률만 나오면 되는 부분이니 상관없는 것일지도?



## 당잠사 인물관계도

여러번 말씀드렸지만, 인물관계도의 경우 본사홈페이지에서 그대로 복사한 블로거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렇기에 내용이 똑같기도 하구요. 저는 그래서 이해하기 쉽게 초간단 설명을 드립니다. 궁금하시면 스브스 당잠사 홈페이지를 가는 것이 더 빠를 수도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인물관계도


극중 홍주(수지)는 꿈에서 보았던 것들이 현실로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그냥 넘겼지만 사랑하는 이들을 잃으면서 괴로워 합니다. 해결하려 했지만 불가능했던 홍주는 이것들을 피하고 포기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 상황에서 홍주를 구해준 이가 있으니.. 바로 앞집에 사는 열혈검사 재찬(종석)입니다. 과연 수지는 재찬과 함께 꿈에서 일어난 일들을 해결할 수 있을까요?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인물관계도


## 마무리

연기자가 연기자 인지라 첫 방송은 힘차게 출발하였습니다. 하지만 시청자들은 누구보다 냉정합니다. 재미? 연기력? 무엇하나 논란이 생기면 바로 다른 드라마로 갈아타게 됩니다. 특히 32부작의 긴 호흡의 드라마 이기 때문에 더욱 중요한 부분이죠. 이미 사전제작 100% 여서 촬영은 마무리 되었을 텐데요, 과연 당잠사의 끝은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