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유비소프트 런처 쉬운 다운 방법

교자만두 2017. 11. 8. 02:00
반응형

유비소프트 런처 쉬운 다운 방법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현재 PC게임계는 스팀과 더불어 수많은 플랫폼이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는 유비소프트도 포함이 되어 있는데요, 많은 분들께서 유비소프트 게임을 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느끼시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준비를 해 보았습니다. 유비소프트 게임 및 런처 다운받는법! 사진을 통해 배워보도록 합시다.




 


## 런처 다운로드 받는법

주의사항 : 기본적으로 많은 분들께서 유비소프트 런처를 다운받으실 때 네이버에 유비소프트를 검색하셔서 들어갑니다. 하지만 이곳에서는 아무것도 눈을씻고 쳐다보아도 있지 않습니다. 사진을 보고 따라해 보세요.


유비소프트 런처


1. 검색창에 유플레이라고 검색을 합니다. 유플레이는 유비소프트의 런처 이름이기 때문이지요. 아무리 유비소프트 검색하셔도 런처는 없습니다. 명심 또 명심하십시오.(제가 그랬습니다.)


유비소프트 런처


2. 사이트에 접속하면 편리하게도 바로 다운로드 링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빨간박스 보이시나요? 스리슬쩍 클릭하여 줍니다. -> 그리고 바로 설치까지 끝내 보세요!


유비소프트 런처


3. 설치를 한 뒤 실행을 시키시면 이렇게 깔끔하게 실행이 됩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확인하여 로그인을 하시면 유플레이 게임세상으로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 마무리

오늘은 유비소프트의 런처인 유플레이의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게임을 할 때 스팀만 할 수 없는 이유가 유플레이 전용 게임이 있다보니 가끔은 로그인을 해야만 하는데요, 하도 접속을 안하다보니 아디 비번을 잊어버릴 때도 있더군요? 심지어 포맷을 한 경우에는 런처가 없는 불상사가 ㅠㅠㅠ 오늘 사실 재설치 하면서 포스팅을 작성한 거였습니다. ㅎㅎㅎ 아무쪼록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즐거운 게임라이프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