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NC신작 리니지2M 프로젝트TL 아이온템페스트 블레이드&소울2

교자만두 2017. 11. 7. 16:36
반응형

NC신작 리니지2M 프로젝트TL 아이온템페스트 블레이드&소울2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11월 7일 엔씨소프트에서는 신작발표회에서 4가지의 새로운 게임을 발표했습니다. 모두 2018년도에 공개를 할 것이라고 했는데요, NC소프트 답게 4가지 종류의 게임 모두 MMORPG 장르의 게임이었습니다. 이번에 공개한 게임이 무엇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프로젝트 TL



몇전 전부터 이야기가 나왔던 MMORPG인데.. 리니지이터널이 이름이 바뀐 것일까요? 아니면 리니지이터널을 싹 없어버린 것일까요? 처음보는 네이밍을 선보인 NC의 PC버전 MMORPG입니다.


## 리니지2M



현재 선풍적 인기를  끌고있는 리니지M에 이어 리니지2또한 모바일버전으로 나왔습니다. 리니지2레볼루션은 비록 NC에서 개발하지는 않았지만.. 어떻게 될까요? 궁금합니다.


## 아이온템페스트



리니지가 모바일로나왔으니 당연히 아이온도 나와야 하겠죠? 모바일 버전의 아이온 입니다. 기존에 있는 MMO와 어떻게 더발전할지 기대가 됩니다. 과연 리니지M처럼 대성공을 할 수 있을까요?


## 블레이드&소울2



블레이드&소울 2편입니다. 하지만 차이점은 모바일 버전입니다. NC에서 동시에 여러개의 모바일 게임을 내놓고 있는데.. 엄청납니다. 


 



## 마무리

이번에 공개된 NC소프트의 4가지 게임. 한가지는 PC버전이고 나머지 세 개는 모두 모바일 버전이 눈에 띄고 있습니다. 확실히 모바일로 대세가 넘어왔음을 다시또 느낄 수 있었습니다. 모두 2018년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를 한다고 하는데, 여러분들은 어떤게임이 기대가 되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