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롤 시즌8 그브 룬 템트리 원큐정리 필독

교자만두 2017. 12. 15. 04:00
반응형

롤 시즌8 그브 룬 템트리 원큐정리 필독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아마도 이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 롤을 한번도 해보지 않으신 분들은 없으실 텐데요, 롤이 우리나라에 정식 출시된지 6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를 들어보면 매 시즌마다 대격변 급의 패치를 함으로써 색다른 게임을 하는듯한 느낌을 갖게하는게 가장 큰 이유인것 같습니다. 오늘은 롤의 수많은 챔피언중에 늘 사랑받는 챔피언인 그레이브스의 새로운 시즌에 맞춘 룬과 템트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그브 룬

현재 그레이브즈는 챔피언 패치로 인해 원딜보다 정글러로 많이 사용됩니다. 따라서 정글을 기준으로 룬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인룬 : 지배 / 보조룬 : 정밀 이 두가지는 필수 고정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 메인룬 : 감전 / 돌발일격 / 시야수집 / 끈질긴 사냥꾼

- 보조룬 : 승전보 / 최후의 일격 


롤 시즌8 그브 룬


대부분의 그브정글을 하시는 분들은 위의 특성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위대로 하신다면 룬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여러분들의 손에따라 승률이 달라지겠죠.. 참고로 보조룬의 승전보 / 최후의 일격은 대부분의 공격적인 챔피언들이 모두 선택하는 룬입니다.


## 템트리

템트리는 정답이 없습니다. 언제나 상황에 맞게 가주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레이브즈의 경우도 마찬가지 입니다. 하지만 그브는 공격적인 순간 폭딜로 팀에 기여하는 챔피언이기 때문에 공격적인 템이 대부분입니다.

- 빨간색 강타 -> 용사

- 드락사르 / 요우무 / 유령무희 / 멜모셔스 

- 수호천사 

정도로 최소한의 방어를 한채 오로지 공격템만 가는것이 일반적입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리그오브레전드 전설의 8연너프의 역사를 가진 그브의 신규 룬과 템트리를 알아보았습니다. 언제나 사랑받는 챔피언 그레이브스! 템트리와 룬에 대해 잘 알지못하시는 분들께서는 위 내용을 참고하셔서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