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깝도이 수입 BJ 깝도이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11. 1. 04:00
반응형

깝도이 수입 BJ 깝도이의 모든것


요즘 지나가는 10~20대들한테 1인 인터넷방송에 대해 물어보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터넷 방송은 인기가 좋습니다.  인터넷 방송을 소재로 한 공중파 예능이 생길 정도이니까요. 실제로 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래희망 설문조사를 해보면 상위권에 방송BJ가 있을 정도로 현재 우리나라에서 인터넷 방송의 인기는 어마어마하며 상상보다 더 많을수도 있습니다.


깝도이 수입


여러분들은 깝도이라는 BJ를 아시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BJ는 깝도이라는 BJ 입니다. 수많은 BJ들 중에서 인기 상위권을 항상 유지하고 있는 BJ입니다. 운영 플랫폼을 보면 과거 11년부터 17년 2월까지 아프리카TV에서 활동을 하다가 현재는 유투브에서 방송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 BJ 깝도이

간단히 BJ깝도이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87년 생으로 나이는 31세 입니다. 경남 김해 출신으로 대학교를 자퇴하는 결단을 내린 뒤 BJ의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당연하게도 성별은 남성 입니다. 주된 방송시간은 저녁~ 새벽3시 정도로 알고 있고 현재는 유투브에서 방송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BJ깝도이의 수입의 경우에는 정확히 알려진 바가 없으나 월 1000만원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이런것은 아니고 엄청난 노력 끝에 얻어낸 것이니 그 노력에 박수를 !


## 방송컨텐츠

BJ깝도이의 방송컨텐츠는 간단합니다. 스타크래프트 유즈맵인 빠른무한을 메인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것 하나만 하는데도 인기가 있을 정도이니 새삼 대단한것 같습니다. 주종족은 프로토스이며 게임 내적으로 APM을 보면 200~400 사이로 상당히 빠른 손놀림을 자랑하는데 왜 밀리게임은 안하는지 그 이유에 대해서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한가지 특징이라면 대다수의 스타크래프트 BJ의 경우 피쉬섭을 많이 이용하는데 BJ깝도이는 거의 아시아섭을 사용합니다. 이것도 특징이라면 특징인 부분.


 


## 유행어


깝도이 수입


유행어라기 보다 BJ들만이 가지고 있는 멘트가 있습니다. 그것들을 나열해보면

- 삐까쮸~

- 손대~면 톡!!

- 이판 지면 잠 못잔다.

- 사람살려

- 네 코치님

- 괜찮아요? 많이 놀랐죠?

등이 있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거의 게임과 관련된 말임을 알 수 있는데 아무래도 스타크래프트 전문 BJ다보니 어쩔수없는 부분인듯 합니다.


##유투브

17년 초 유투브로 메인플랫폼을 변경하면서 각종 유투브 영상도 잘 편집해서 올리고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방송을 보지 못한 분들께서도 만족하실만큼 모두가 인정하는 영상퀄리티를 자랑합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스타크래프트 빠른무한의 대표BJ 깝도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굵직굵직한 것 위주로 말씀드렸는데 아마 가려운곳은 적당히 긁어드리지 않았나 싶습니다. 더 자세히 BJ깝도이에 대해서 알고싶으시면 유투브 채널로 방문하시는것을 추천해 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