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스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기간 및 유의사항

교자만두 2017. 11. 22. 00:00
반응형

스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기간 및 유의사항


여러분 안녕하세요. 드디어 오늘입니다. 11월 22일. 공식적으로 스팀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기간이 시작되는 날이죠(미국날짜 이므로 다가오는 새벽) 이번 날짜는 지난번에 유출된 날짜로 28일까지 총 일주일간 진행이 됩니다. 그간 세일을 하지 않아서 구입을 고민했던 것들을 바로바로 구입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찜목록엔 몇가지의 게임이 있으신가요?


 


## 유의 사항


스팀 블랙프라이데이


스팀 게임을 200개 이상 보유하고 있는(아직 초보입니다.) 1인으로서 이번 스팀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맞이하여 몇가지 유의사항을 말씀드리면


- 고티버전이 있다면 그것을 사라 (GOTY)

-> 유명한 게임의 경우 고티수상을 했다는 증표로 고티 버전이 있습니다. 이것은 추가적인 확장팩을 모두 포함한 것인데, 이것을 사야 더 경제적입니다.


- 무턱대고 사지는 마라

-> 반드시 할 게임을 사십시오. 하지도 않을 것을 여러개 사두면 게임불감증에 걸려버리게 되고, 아무것도 즐기지 못하게 됩니다.


- 환불 기능을 적극 활용하라

-> 예전엔 없었으나 현재는 스팀 내에서 환불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플레이하고 2시간 이내로 환불을 할 수 있는데요, 아무리 유명한 게임이라도 본인과 맞지 않은 경우가 있겠죠? 이럴땐 재빨리 환불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 수정사항 : 플레이타임 2시간 / 환불가능기간 14일 입니다.


- 가격 비교를 해봐라

-> 스팀에 등록을 할 수 있는 게임들은 스팀뿐 아니라, 험블번들/다이렉트게임즈/아마존 등 다양한 곳에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구매를 할 게임을 정하였다면 다양한 플랫폼에서 가격을 비교해 본 다음 가장 저렴한 곳에서 사시면 되겠습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스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정보 및 몇가지 유의사항을 말씀드렸습니다. 세일에는 수만가지의 게임이 할인을 합니다. 정말 달콤한 유혹이지요. 평소 원하셨던 게임들 구매할 수 있는 좋은 찬스이니 잘 생각하셔서 지갑방어 안전하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