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쇼핑&패션정보

프라다 두블레의 모든 것 명품백 추천 예물가방

교자만두 2017. 9. 10. 00:00
반응형

프라다 두블레의 모든 것 명품백 추천 예물가방


여러분 안녕하세요. 패션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프라다 핸드백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와이프/여자친구분께 핸드백 선물 고민중이시라면 큰 도움이 되실 겁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프라다의 두블레 백 입니다. 두블레의 모든 것 지금 시작합니다.


 


## 두블레 백

프라다 두블레 백은 스테디셀러로 상당히 유명한 제품입니다. 그래서일까요? 모조품이 넘치고 넘칩니다. 퀄리티도 좋구요. 그래서 두블레 백을 구매하시려면 언제나 백화점 및 검증된 곳에서 구매를 하셔야 한다는 점 꼭 명심하셔야 합니다.


프라다 두블레


일단 간단한 두블레 백의 소개를 해 드리자면, 크로스 스트랩이 추가적으로 있어 토드백 포함하여 다양한 형태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프라다의 유명한 다른 모델들 처럼 두블레 백 또한 같은 모델이라도 디자인, 형태, 컬러 등이 다양하게 나와 있으니 취향에 맞게 구매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죽 소재의 경우는 프라다의 아이덴티티라고 볼 수 있는 사피아노 가죽으로 제작이 되어 있어 관리하기 편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손잡이 부분에도 고정할 수 있는 포인트가 있어 심미적으로도 매우 뛰어납니다. 이것이 바로 프라다의 디테일이죠. 프라다의 핵심 디자인인 삼각로고는 당연하게도 정면배치되어 있어 프라다임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프라다 두블레


지금까지 프라다 두블레 백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는데요, 와이프 선물, 여자친구 선물로 고민 중이시라면 좋은 선택이 되리라 생각되며 아무래도 가격이 나가는 제품이다보니 신중하게 생각하셔서 취향에 맞게 잘 선택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