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쇼핑&패션정보

해밀턴 재즈마스터 오픈하트 남성시계의 정석 시계추천

교자만두 2017. 9. 15. 09:00
반응형

해밀턴 재즈마스터 오픈하트 남성시계의 정석 시계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시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직장인 입문 시계를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추천해드릴 시계는 그이름도 유명한 해밀턴 재즈마스터 오픈하트 입니다. 시계에 관심있는 분이시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그 시계! 오늘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출발해볼까요?


 


## 해밀턴

해밀턴은 기본적으로 스와치 그룹에 속한 브랜드로 50~100만원 대의 중저가 시계를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스위스에서 제작을 하고 있고 군용시계인 카키라인 및 캐주얼 라인인 재즈마스터 라인이 상당히 유명하지요. 적당한 가격대와 트렌디한 디자인 때문에 오토 입문 시계로 각광을 받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해밀턴 재즈마스터 오픈하트


그 중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재즈마스터 라인은 오토입문 시계로 대표적인 모델이며 그 안에 들어가는 무브먼트도 에타 7750 무브를 사용하여 가격대 성능비로 최고의 평가를 받는 제품입니다. 



## 해밀턴 재즈마스터 오픈하트

재즈마스터 라인은 이러한 해밀턴사에서 나온 시계이며 역사가 깊은 시계입니다. 기본적으로 오토매틱이기 때문에 따로 건전지가 필요없습니다. (하지만 오버홀 작업을 5~7년에 한번씩 해주어야 합니다.) 따라서 평생 사용할 수 있는 시계라는 뜻이지요.


해밀턴 재즈마스터 오픈하트


여기서 오픈하트라 함은 시계의 내부를 볼 수 있는 것으로 기계식 특유의 태엽, 시계가 움직이는 것 등을 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앞판과 뒷판 모두 공개가 되어 있어 해밀턴이 자랑하는 기술력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해밀턴 재즈마스터 오픈하트


## 스펙

시계의 간단한 스펙을 살펴보면 42미리로 되어있어 누구나 착용할 수 있게끔 되어 있고, 글라스는 사파이어 글라스로 예상치 못한 기스를 방지하라 수 있습니다. 또한 기계식의 특성상 차지 않으면 시계가 멈추는데 이를 어느정도 상쇄시켜줄 파워리저브 기능은 80시간으로 매우 넉넉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 기타사항

인기많은 제품답게 다양한 라인업이 있습니다. 색상별로 여러가지가 있으며 취향에 따라 메탈줄/가죽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름에는 시원한 메탈줄을, 가을/겨울에는 따뜻한 가죽줄을 매치하고 있습니다.



## 마무리

오늘은 오토시계 입문의 최고봉 해밀턴 재즈마스터 오픈하트 모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적당한 가격대로 사회초년생의 입문시계로 안성맞춤인 재즈마스터! 디자인에 따라 여러가지 모델들이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가까운 매장에 들러 한번 구경해보시는것을 추천해 드리는 바 입니다.


*가격대가 있으니 반드시 검증된 매장에서 구입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