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쇼핑&패션정보

프라다 비블리오텍 정보 프라다예물가방

교자만두 2017. 9. 11. 03:00
반응형

프라다 비블리오텍 정보 프라다예물가방


여러분 안녕하세요. 패션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여성분들의 로망 핸드백에 관하여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핸드백 브랜드는 참 다양하게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더 잘 아시겠지만 제가 아는 것만 해도 샤넬/구찌/루이비똥/프라다 등등 참 다양하게 있지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현대적 감각이 돋보이는 프라다브랜드의 비블리오텍 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버버리 백 에바 클러치 발렌시아 샤넬 구찌 면세점 숄더백 프라다 코트


 


## 프라다

간단히 설명드리면 프라다는 이탈리아의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이며 에르메스/루이비통 등과 함께 가장 유명한 패션 브랜드 중의 하나입니다. 1913년 마리오 프라다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70년 그의 손녀가 인수받은 후 현재 사장으로 일을 하고 있지요. 본사는 밀라노에 있으며 주된 제품은 의류 및 가죽 제품입니다.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에서 광고를 많이 했으며 우리에게도 친숙한 프라다폰으로도 LG와 협업으로 생산하기도 하였습니다.


프라다 비블리오텍



프라다백은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는 핸드백입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알아볼 비블리오텍은 매우 유명한 제품이죠. 사실 프라다 가방은 조금 비슷비슷하게 생기긴 하였는데요, 비블리오텍은 옆라인에 포인트를 주어 다른 제품과 차별성을 두고 있습니다. 종류도 크기/컬러에 따라 다르며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예물가방으로도 많이 선택이 되는 가방입니다. 사진으로 한번 보시겠습니다.

프라다 비블리오텍


크로스백과 토드백 둘 다 사용이 가능한 백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옆선에 포인트가 있어 예쁜 제품이지요. 저 것은 늘였다 줄였다 할 수 있게끔 되어 있으며 내부 또한 여러개의 포켓으로 충분한 수납공간을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앞면은 심플하게 로고처리를 하여 프라다 특유의 멋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프라다 비블리오텍



검은색 외에도 다양한 색상이 있어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어 더더욱 매력적인 제품인 것 같습니다. 프라다 비블리오텍은 소녀시대 티파니가방으로도 유명한데요, 인기스타가 사용한 만큼 가방에 대해서는 1%의 후회도 없을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버버리 백 에바 클러치 발렌시아 샤넬 구찌 면세점 숄더백 프라다 코트


 


## 마무리

오늘은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인 백! 그중에서도 프라다 비블리오텍 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구입은 당연하게도 백화점/ 면세점 / 해외수입명품사이트 등 다양하게 있으니 주어진 상황에 맞게 잘 선택하여서 현명한 쇼핑 하시길 빌며, 다음번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올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