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쏘 prs200의 모든 것 남성 메탈 입문 시계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시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예전부터 시계는 벨트, 구두와 더불어 남성의 3대 엑세서리로 꼽혀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대부분의 남성분들께서는 시계에 많은 관심이 있죠. 빠르면 학창시절때부터 아니면 사회초년생부터 시계구입에 온갖 정성을 다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입문 메탈시계로 적절한 것을 준비해 봤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티쏘 PRS200입니다. PRS200의 모든 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로렉스 문페이즈 오리스 해밀턴 티쏘 예물시계 명품시계 시계구매


 


## 티쏘

PRS200을 알아보기 전에 시계회사 티쏘를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쏘는 1853년 스위스에서 시작되었으며 15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합니다. 오메가/티파니/론진/라도 등과 함께 스와치 그룹에 속한 정통 시계 브랜드 이기도 하지요. 티쏘는 탁월한 품질과 혁신적인 기술력, 합리적인 가격으로 언제나 고객들을 위해 힘쓰는 시계 대표 브랜드 입니다.


티쏘 prs200


## 티쏘PRS200

대부분 티쏘 시계하면 간판모델이자 국민시계 PRC200을 떠올립니다. 실제로 10년이 넘게 우리나라에서 사랑받은 시계입니다. 하지만 입문시계추천으로 PRC200을 선택하지 않은 이유로는 심할정도로 많은사람들이 착용합니다. 지금은 덜 하지만 몇년 전만해도 시내를 나가보면 편의점알바에서부터 화이트컬러 직장인까지 손목에 PRC200이 있는 기현상을 볼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적으로도 남성다움을 어필 할 수 있는 PRS200이 괜찮아 보여 선택을 하게 되었죠.


티쏘 prs200


PRS200의 기본적인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사이즈 : 42미리

케이스 : 스테인리스 스틸

방수 : 200m

글라스 : 사파이어 글라스

시계의 기본적인 덕목을 다 갖추고 있는 PRS200입니다. 또한 크로노 기능을 통해 디자인적인 포인트 요소까지 잡았습니다. 시계를 입문하시는 분들께서 가장 좋아하시는 것들 중 하나가 이 크로노그래프 디자인이더군요? (왜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묵직한 편이어서 남자다움을 어필하기에 충분합니다. 

로렉스 문페이즈 오리스 해밀턴 티쏘 예물시계 명품시계 시계구매


 


또한 티쏘의 베스트셀러 모델 답게 선택지가 다양합니다. 기본 흰판/청판부터해서 금장시계(ㄷㄷㄷ)까지 여러 라인업이 있습니다. 또한 줄 교체도 취향에 맞게 할 수 있어 나에게 가장 어울리는 시계를 선택 할 수가 있죠. 


티쏘 prs200


한가지 참고해야할 사항으로는 티쏘 PRS200제품은 워낙에 인기가 많은 모델이다 보니, 중국산 짝퉁 제품이 시중에 버젓이 팔리고 있는 점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구매를 하실 때에는 꼭 검증된 곳에서 구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짝퉁 판별법으로 여러가지가 있지만 대표적으로는 티쏘 브랜드 마크인 T가 조금 어색하게 되어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렉스 문페이즈 오리스 해밀턴 티쏘 예물시계 명품시계 시계구매



## 마무리

오늘은 메탈시계 입문으로 좋은 티쏘 PRS20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입문시계로는 조금 비쌀수도 있겠으나, 한번 샀을 경우 후회없이 오래 착용할 수 있기에 선택을 하게 되었고, 너무나도 유명한 티쏘의 스테디쎌러 모델이다 보니 시계구입에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남자친구 선물용으로도 매우 추천되는 제품이니 여러모델 취향에 맞게 선택 하시길 바라며, 좋은 시계구입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