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쇼핑&패션정보

프라다 버킷백 버킷백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9. 5. 06:00
반응형

프라다 버킷백 버킷백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패션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저번에 프라다 백 관련 포스팅을 했는데요, 이게 정보를 찾다보니 나름 재미? 가 있어서 다시 또하게 되었습니다. 괜히 여자들이 열광하는게 아니더군요? 수많은 모델, 디자인 등등 마치 우리가 보는 시계랑 백프로 일치하더군요. 오늘 역시 프라다 백 정보입니다. 오늘의 주인공 버킷백의 모든 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버버리 백 에바 클러치 발렌시아 샤넬 구찌 면세점 숄더백 프라다 코트


 


## 프라다 버킷백

아마 백에 관심이 있으신 여성분들이라면 무조건적으로 알지 않을까 싶습니다. 프라다 버킷백. 일반적인 백의 모양과는 다릅니다. 형태가 복주머니, 버킷갓다고 하여 버킷백이라는 닉네임이 생기게 되었죠. 윗부분의 오무려지는 디자인 때문에 상당히 캐주얼하고 귀여운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프라다 버킷백


색상은 위 사진과 더불어 검은색/ 타바코 등 다양한 색상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워낙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보니 국내 매장에서는 눈씻고 찾아볼래야 찾아볼 수가 없다고 합니다. 늘 전국 품절이라는 이야기지요. 그러면 이것을 사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버버리 백 에바 클러치 발렌시아 샤넬 구찌 면세점 숄더백 프라다 코트


 


우선 첫번째 방법으로는 면세점 찬스가 있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해외로 갈 수는 없는 노릇이고, 하다못해 면세점에서도 인기가 많아 품절일 때가 많다고 합니다. 두번째 방법으로는 해외 구매대행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구매대행을 직접 하는 것도 있고 이 과정을 대신 해주는 업체도 있으니 비교적 편리하게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방법으로는 검증된 유명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필XX)워낙 유명한 사이트는 나름대로 인증/검증도 되어 있으나 간혹 문제있는 셀러가 나타날 수도 있으니 항상 주의깊게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 마무리

오늘은 프라다의 스테디셀러 버킷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인기가 많은만큼 사기도 어려운 제품인데요, 아무쪼록 매의눈으로 예의주시하고 계셔서 쇼핑성공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제가 당부드리고 싶은 점은 제품의 특성상 가격대가 나가다 보니, 항상 주의깊게 꼼꼼히 살펴보는것! 잊지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