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 반다나 매는법 총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패션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입추가 지났습니다. 아직 엄청난 더위에 에어콘을 풀가동시키기 바쁘지만 어딘가 가을 느낌이 난다면 저의 허세가득한 착각인것일까요? 그래서 오늘은 남자들에게 하나의 포인트가 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소개해 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그 주인공 바로 반다나 되시겠습니다. 한 연예인이 착용하여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반다나! 주로 여성들의 머리에 많이 사용하지만 남자들에게도 사용할 수 있다는 말씀! 바로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남자 반다나 매는법

제목이 거창했죠? 반다나 매는 법 간단합니다. 이름도 거창합니다. 그냥 손수건으로 하겠습니다. 사실 보면 손수건이랑 큰 차이도 없는것 같더라구요? 그냥 큰 손수건 정도... 한가지 차이점이라면 여자들처럼 머리에는 착용하지 않습니다. 



어우 무언가 매우 복잡합니다. 그림만 봐서도 모르겠다구요? 그럼 한줄 정리 해드리겠습니다. 남자의 반다나는 주로 목에 많이 착용을 합니다. 머리에 매도 따로 말리지는 않겠습니다. 그런데 주변 친구들이 말릴거에요.


매는 법  : 그냥 두번 묶습니다. 그것이 전부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묶는 것이 잘 묶었는지 예시를 봐야겠죠? 그래서 제가 친절하게 여러장의 사진을 준비하였습니다. 사진 투척!!



뭔가좀 느낌이 오시나요? 저렇게 휙휙 두번 묶으시면 됩니다. 두번 묶는 이유. 한번 묶으면 풀리기 때문입니다.



이제좀 느낌이 확 오셨나요? 국민MC 유재석님도 깔끔히 착용하였네요.



이렇게 하는것이 남자 반다나 매는법의 마스터 피스 입니다.


 


## 마무리

오늘은 여자들의 전유물로 느껴졌던 반다나의 활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 살면서 센스있다 소리 한번쯤은 들어보셔야죠? 이번 주말. 반다나로 한껏 뽐내보시길 바랍니다. 혹시 알아요? 여자친구 생길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