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쇼핑&패션정보

로지텍 c920 구입/개봉기 해외 직구

교자만두 2017. 8. 26. 06:00
반응형

로지텍 c920 구입/개봉기 해외 직구 


여러분 안녕하세요. IT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전자기기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유명한 웹캠이죠? 아프리카 BJ들도 많이 사용하는 국민 웹캠입니다. 로지텍 C920 인데요, 저도 사야지 사야지 계속 생각만 하다가 며칠전 해외사이트를 보다가 엄청 싸게 풀린 나머지 바로 직구를 해 버렸습니다. 오늘 드디어 집으로 택배가 오게 되었는데요 한번 개봉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합니다.


 


## 모습



직구 택배박스를 뜯자마자 바로 오픈한 사진입니다. 별다른 차이점은 없네요. 내용물도 매우 간단합니다. 웹캠과 품질보증서 정도로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네요.


로지텍 c920


제품을 가까이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더없이 심플하군요? C920은 웹캠에 마이크 기능까지 있습니다. 간단히 사용하시려면 웹캠에 있는 마이크를 사용해도 될 것 같더군요.


로지텍 c920


모니터에 부착을 한 모습입니다. 부착은 따로 끈끈이로 하는 것이 아니라 간단하게 레버를 당기는 것으로 부착이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튼튼하게 부착은 되지 않지만 웹캠능 따로 설치후 만지는 일은 없으니 큰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 소프트웨어 설치

웹캠을 샀으니 잘 구동이 되나 소프트웨어를 설치해 봐야겠죠? 간단히 사진으로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은 매우 쉬우므로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지텍 c920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로지텍을 치신 후 바로 나오는 사이트에 접속 합니다. 사진상 빨간박스를 보시면 됩니다.


로지텍 c920


사이트 접속 후 상단부 메뉴의 비디오 카테고리에 웹캠을 클릭합니다.


로지텍 c920


다양한 웹캠이 나옵니다. 하지만 저희가 산 것은 c920모델이죠? c920모델을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로지텍 c920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려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가야합니다. 위사진을 참고하셔서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로지텍 c920


위 빨간박스 보이시나요? 친절하게도 가운데에 다운로드 페이지를 넣어 놨군요. 저 부분을 클릭하여 다운로드를 하도록 합니다.

로지텍 c920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실 수 있는데, 위에 두개는 쓸모없고 제일 아래에 있는 웹캠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하여 설치합니다.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로지텍 c920


다운로드하신 파일을 실행시키면 위 사진처럼 설치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설치를 하신다음에 사진이 잘 나오는지 테스트 및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어떠신가요 쉽죠? 하지만 보통 웹캠 프로그램은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니 설정 및 테스트 용도로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 마무리 및 잡담

로지텍 C920 구입에 고민이신 분들은 고민없이 구입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성능이 매우 좋고 A/S도 완벽합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C920의 경우 현재 국내 쇼핑몰에서는 10만원대 가격대로 형성이 되어 있는데 가능하시면 직구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거의 절반의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아마존에서 가끔 뜨는 로지텍 딜을 통해 구입을 했으니 (자주뜹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시간적 여유가 있으시다면 이를 활용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