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맹이 잠방 남친 그녀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17. 03:00
반응형

bj맹이 그녀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아프리카를 많이 보시나요~? 저는 일상이 되었습니다. 자기전에 꼭 휴대폰으로 여러BJ들을 돌아가면서 보며 잠에 들곤 하는데요, 참 BJ들은 많구나 싶어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께서 잘 모르시는 BJ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그 주인공 제목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여캠 방송을 하는 BJ맹이님 되시겠습니다. 맹이의 모든것 지금바로 시작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 BJ 맹이

BJ 맹이는 93년생으로 여캠방송 / 먹방을 주로 하는 아프리카BJ 입니다. 사실 여캠방송에서는 특별한 컨텐츠가 필요가 없죠. BJ자체가 컨텐츠 이니까요. BJ맹이님의 경우 예쁘신 외모로 인기가 좋고 시읽기 컨텐츠가 있기는 합니다만.. 대세에 큰 영향을 주는지는 모르겠습니다.


bj맹이


현재 순위는 토크/캠방에서는 107위에 랭크가 되어있습니다.  BJ맹이가 이슈가 되었던 점은 과거 공부방송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 때 방송컨텐츠로 공부방송이 크게 이슈가 된 적이 있었습니다. 그 때 교복에 검은스타킹을 신어서 핫이슈가 되었었죠.


bj맹이


방송 진행 시간은 주로 밤 12시부터 진행이 됩니다. 모두가 잠든 늦은 밤에 진정한 팬들과 방송을 통해 소통을 하고 계시죠. 어느정도 인기가 있기 때문에 게스트방송전문가 남순과의 합방또한 피할 수 없었는데요, 토요로맨스를 통해 남순과 컨텐츠를 진행하기도 하였습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 에피소드

아프리카 BJ로서 큰 논란은 없었지만, 자잘한 것으로는 평소 방송을 할 때 남자친구가 없다고 매번 말을 해 왔지만, A라는 닉네임을 가진 한 시청자가 자신이 맹이의 남자친구라고 공개를 해 버렸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팬분들은 배신감을 느끼게 되었죠. 하지만 크게 이슈화 되진 않았습니다. 한가지 재미있는 점은 잠방(잠자는컨텐츠)또 가끔 진행을 하는데 실제 방송때보나 잠방이 시청자가 더 많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 마무리

오늘은 소소하게 인기를 끌고있는 여BJ 맹이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왠지 맹이라는 닉네임이 친근한건 저뿐인가요? 왠지 맹이님 방송으로 하루를 마무리 해야할것만 같네요. ㅎㅎ 앞으로도 맹이님의 큰 논란없는 성장, 발전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BJ맹이 아프리카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