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차세진 이슈, 뭣이 더 중한가

교자만두 2017. 7. 15. 00:00
반응형

차세진 이슈, 뭣이 더 중한가

네이버기사를 보던중 재미있는 기사를 발견하였습니다. KBS 정은승 아나운서가 시골의사로 유명한 박경철 원장과 재혼을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기사는 늘 보는 기사라 별 문제가 없었습니다만.... 기사 말미에 차세진 이라는 이름이 나오더군요? 오잉? 내가 아는 그 차세진이가 싶어 찾아봤더니 정은승 아나운서님께서 이 전에 이혼을 한 경력이 있으시더군요. 그 전 남편의 이름이 바로 차세진 님 이셨습니다. 이런 우연의 일치가 .. 참 재미있더군요? ㅎㅎ 그리고 새로운 남편은 의사지만 주식으로 더 유명한 박경철 님이시구요. 


차세진



## 차세진


차세진


오버워치를 즐기시는 분들께서는 누구나 다 아시는 오버워치 네임드 입니다. 게임 내 챔피언인 정크랫만 하는것으로 유명하고 상당한 실력으로도 유명하죠. 트위치에서 스트리밍을 하면서 팬들과의 소통을 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뭐 항간에는 버그를 사용해서 점수를 올렸다, 핵듀오를 통해 점수를 올렸다는 이야기가 많이 있지만... 사실은 저넘어 누군가만이 알고 있겠죠?



 


## 마무리

앞서 말씀드린 KBS정은승 아나운서 잇슈 때문에 덩달아 오버워치 차세진이 검색순위 상위권에 올라버린 이 상황이 재미있어서 포스팅으로 한번 남겨보았습니다. 정은승 아나운서님께는 행복한 결혼생활을, 게이머 차세진님께는 더 나은 활동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