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허챠밍 정보 모든것

교자만두 2017. 7. 20. 06:00
반응형

허챠밍 정보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교자만두 인사드립니다. 요즘 날도 더운데 여러분들은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집떠나 시원한 사무실에서 풀로 일을 하면서 틈틈히 블로그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이게 바로 진정한 월급루팡이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에어콘 전기세는 제가 내는 것이 아니거든요 ㅎㅎㅎ

오늘 알아볼 사람은 조금 특별한 분이십니다. 방송BJ를 하는것도 아니고 전문 유튜버도 아니신! 허챠밍님 되시겠습니다. 허챠밍님의 A to Z까지 모든것을 낱낱이 파헤쳐 볼까요? 그럼 시작합니다.


 


## 허챠밍

허챠밍님은 작가이십니다. 그림을 그리시죠. 저는 그쪽 분야에는 아는바가 없지만,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신다는 유명하신 분입니다.


허챠밍


위 사진은 허챠밍님의 작품인데, 오묘한데요? 저같은 그림알못은 전혀 이해를 못하겠어요.ㅠㅠㅠ 그들만의 세계. 언제 이해할수 있을까요? 아니야...나는 이해못할꺼야ㅠㅠ


## 허챠밍 유투브


허챠밍


허챠밍님은 본업인 작가활동 외에도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 여러 컨텐츠를 올리고 계십니다. 아무래도 본업이 있기 때문에 다른 스타크리에이터처럼 조회수, 구독자수가 어마어마하진 않지만 최근 뷰티 및 작가활동 관련 컨텐츠를 업로드 하시면서 빠르게 성장중이시죠.




## 허챠밍 트페미

허챠밍님을 검색포털에 검색을 해보면 언제나 볼 수 있는것이 허챠밍 트페미 관련 글입니다. 사실 이것이 옳고 그름의 영역이 아니라 자신의 성향/가치관/인생관 에 관련된 것이기 때문에 이것 가지고 가타부타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렇게 할 영역의 것도 아니구요. 이 점 참고하셔서 허챠밍님의 모든것을 대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끝으로 작품활동, 유튜버활동을 활발히 하시는 허챠밍님에게 심심한 응원말씀을 전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허챠밍님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