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GTA5돈버는법, 편하게 게임하자

교자만두 2017. 6. 29. 00:00
반응형


GTA5돈버는법, 편하게 게임하자


GTA5가 출시된지 몇년이 지난 지금, 아직도 스팀에서는 GTA5의 온라인 동시접속 수는 상위권에 포진돼 있습니다. 그만큼 잘 만들어져 있고, 재미있는 게임이기도 하지요.


한가지 안타까운점은 아무런 해킹툴을 쓰지 않고도 무고밴을 당한다고 하니 GTA5를 즐기고계신 여러분들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팀 세일기간을 맞이하여 GTA5를 뒤늦게 즐기시려는분과 현재 GTA5를 즐기시면서 편하게 게임을 하기 위한 방법으로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GTA5 돈버는 법



1. 랜덤미션

-> 지도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다 보면 여러가지 자잘한 미션을 받게 됩니다. 이를테면 도둑을 잡거나, 특정 장소를 터는것인데, 이같은 자잘한 미션을 클리어 한다면 쏠쏠하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2. 히치하이킹

-> 마찬가지로 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하다보면 히치하이킹을 요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을 해결 해 주어 목적지로 데려다 주면 그사람에게 고급정보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주로 주식과 관련된 정보인데 이를 스톡마켓에서 사용을 잘 한다면 돈을 불릴 수가 있습니다. 게임에서도 주식이 짱입니다.


3. 암살미션

-> 난이도가 다소 높습니다. 세밀한 컨트롤은 당연하구요, 하지만 그만큼 보수가 큰 편이니 꼭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온라인모드 꿀 미션


온라인모드에서는 모두 비공개 세션으로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난이도를 높이는것도 한가지 방법!!


1. 대출 만기 미션


2. 추격자 미션


3. 폭파미션


위의 세가지정도가 온라인 꿀 미션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팀세일을 맞이하여 GTA5 돈버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도움이 되셨나요? 워낙에 온라인의 경우는 핵이 많아서 재미가 없는반면 스토리모드는 계속해서 할 수 있어 또다른 재미가 있기도 합니다. GTA5는 전세계가 인정한 갓 게임이므로 아직도 안해보신 분들이 계신다면 강추하는 게임이니 꼭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