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오버워치 영웅 추천 , 승리를 위한 선택!

교자만두 2017. 6. 15. 06:00
반응형

 

오버워치 영웅 추천 , 승리를 위한 선택!

 

현재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좋은 온라인게임이 무엇이냐 물으면 리그오브레전드와 함께 오버워치 이렇게 두 가지가 항상 손에 꼽힙니다.

 

여러분. 오버워치 재미있게 즐기고 계신가요? 아무런 문제없이 티어가 잘 오르시나요?

오늘은 오버워치 티어를 올리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핫한 정보는 아무도 알고 있지 않은 정보! 영웅 선택만으로 승리를 할 수 있는 꿀영웅 5가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가 솔깃하지 않으신가요! 선택만으로 여러분에게 승리를 드리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노트 아직 안챙깃셨나요? 적으셔야죠!!

 

 

 

 

 

<선택만해도 승리 가능한 오버워치 꿀영웅 소개>

 

 

"비트에 몸을 맡겨라 "

 

첫번째 영웅 루시우 입니다. 승률1위에 빛나는 영웅이죠. 통통 튀는 루시우를 통해 팀원들을 승리를 향해 통통 튕겨내 버리세요!

조작 난이도도 크게 어렵지 않아 연습하신후 픽을 하시면 됩니다. 게다가 부담없는 힐러입니다.

 

승리를 원하시나요? 이미 답은 나와있습니다. 루시우입니다.

 

 

 

 

"제가 여러분을 보호하겠어요 "

 

승리를 위한 영웅 두번쨰 시메트라 입니다. 이 영웅은 아군의 방어및 순간적인 이동을 도와줍니다. 빠른이동을 통해 순식간에 아군을 승리로 이끄는 영웅이죠.

게임 이해도 및 전체적인 난이도가 높아 연습이 필요합니다.

 

팀을 보호하면서 승리를 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답은 간단합니다. 시메트라를 픽하세요. 

 

 

 

"너는 대단한 일을 해낼거란다 "

 

승리를 위한 영웅 세번째 토르비욘입니다. 포탑을 통해 아군 및 기지를 든든하게 방어를 해주는 토르비온! 토르비욘을 플레이하다보면 게임플레이에 점점 자신이없어지게 됩니다. "질 자신이.." 말이죠.

난이도도 어렵지 않습니다. 오직 위치선정만이 중요할 뿐입니다.

 

승리에 지치셨나요? 그때 토르비욘을 놓아 주시면 됩니다.

 

 

 

"이것도 너프해 보시지"

 

승리를 위한 영웅 네번쨰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상당히 좋은 디바 입니다. 잘하는 사람이 플레이하면 엄청 짜증나는 영웅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제 직접 플레이할 때 입니다. 경험한 그대로 상대를 멘붕에 빠뜨려 보세요. 다소 난이도가 있으니 연습은 필수! 잊지마세요.

 

디바플레이시 스킨은 필수입니다.

 

 

"우주와 하나가 되시오"

 

승리를 위한 영웅 마지막 젠야타 입니다. 여기까지 무엇을 느끼셨나요? 그렇습니다. 다섯 가지의 영웅 중 무려 세가지가 지원형 입니다. 승리를 하는데 지원형 영웅이 유리하단 뜻입니다.

젠야타는 궁을 통해 멋진 장면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다소 연습이 필요하지만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현재 BJ이면서 프로게이머인 러너 또한 프로게이머기준 많은 나이임에도 충분히 잘하니 여러분도 할 수 있습니다. 피지컬은 문제가 되지 않아요!!

 

승리를 간절히 원하시나요? 온 우주가 도와드릴것입니다. 젠야타 잊지마세요.

 

 

 

 

 

 

지금까지 승리를 위한 오버워치 영웅 TOP5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 자료는 현재 승률 상위 5개를 기준으로 작성을 하였습니다. 약간의 재미를 위해 무조건 승리를 한다고 했지만... 여러분의 똥손은 저 챔피언으로도 무리일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연습을 한뒤에 그 다음 위에 설명드린 영웅을 픽해보세요!!

 

그러면 티어가 오를까요? 그래서 님 티어가?

 

지금까지 교자만두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