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 하는법 초간단정리 당첨개꿀팁

교자만두 2017. 5. 28. 06:00
반응형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 하는법

초간단정리 당첨개꿀팁

 

매주 토요일마다 기다리는 프로가 있습니다. 저는 음악프로를 잘보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시간이 있으면 보려고 하는 프로! 바로 유희열의 스케치북입니다.

 

그냥 가수들이 나와 노래만 부르는것이 아닌, 유희열 특유의 진행능력을 바탕으로 토크쇼와 같이 진행을 하다보니 더욱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너무 유스케를 좋아하다보니 저는 실제로 방청으로도 3번정도 관람을 하였는데요, (찾아보면 TV에도 나옵니다 ㅎㅎㅎ) 오늘은 그래서 유희열을 직접 관람하기 위한 방청신청방법을 간단하게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순서대로 따라만 하시면 여러분들도 직접 KBS 방송국에서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방청하실 수 있습니다. 도전해 보세요!!!

 

 

 

 

 

 

#1 포털사이트를 통해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검색합니다. 그 다음 아래 사진과 같이 공식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2 홈페이지 내 좌측부분 메뉴를 보면 방청신청하기 메뉴가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합니다.

 

 

 

 

#3 그 다음 지정석과 자유석을 선택하여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4 방청신청시 꿀팁

 

- 당연하게도 KBS아이디가 있어야 신청이 됩니다.

- 자유석의 경우 당첨이 된 다음 좌석을 선택해야하는데 이것이 대학교 수강신청하듯이 선착순입니다. KBS에서 언제언제 선택하라고 문자메시지가 오니 빠르게 선택하셔야 앞자리를 선점하실 수 있습니다.

 

- 당첨확률 높이는 법(개인적인 사항)

 

지금까지 3번이나 간 경험을 토대로 말씀드리는 사항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한번도 신청하지 않은 ID가 확률이 높습니다. 따라서 본인, 가족, 친구 등 할때마다 새로운 ID로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2. 사연을 거짓말없이 솔직히 적으면 확률이 높습니다. 랜덤으로 뽑는다는 이야기가 있으나, 제 생각으론 대략적으로 사연을 확인하므로 어느정도 길이감에 맞게 작성을 하시면 우리도 이제 직관러!!!

 

 

# 맺으며

 

지금까지 유스케 방청신청 하는법과 간단힌 팁을 말씀드렸는데요,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께서도 도전하셔서 날씨가 좋은 요즘 친구분들과 좋은 관람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