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dolby ac3 codec 다운방법 총정리

교자만두 2017. 5. 27. 06:00
반응형

dolby ac3 codec 다운방법 총정리


컴퓨터는 상당히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됩니다. 개발, 영상작업, 게임, 인터넷 등 전세계 곳곳에서 쉬지 않고 우리들에게 정보를 주고 있습니다.


오늘 이야기 해볼 내용은 그 중에서 동영상 감상에 관련된 것인데요, 우리들은 여가시간에 컴퓨터를 활용해서 각종 영상, 영화 등을 봅니다. 그런데 간혹 특정 코덱을 설치해야만 볼 수 있는 영상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무작정 통합코덱을 받아서 설치를 하곤 했는데 , 그 안에는 쓸데없는 코덱이 많이 있을 뿐만아니라 검증되지 않은것들도 있어서 찝찝한 면이 없지 않죠. 


이러한 특정코덱중 자주 언급되는 코덱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ac3 코덱입니다. dolby ac3 codec이라고 불리우는데요, 해결방법은 당연하게도 ac3 코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언급되고 있는 ac3 코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네이버 검색에 ac3 fillter 를 검색합니다. 





#2 화면 윗부분의 ac3filter 에서 download 를 클릭합니다.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3 클릭하면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빨간박스 쳐져있는 곳을눌러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4 설치방법


설치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3 번에서 다운로드 받으신 파일을 자연스럽게 실행시키시면 됩니다. 언어설정에 있어서는 자신이 영어를 원어민수준으로 구사하시는 것이 아니라면 한국어로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