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경동화물 영업소 확인하기 완벽정리

교자만두 2017. 5. 25. 06:00
반응형

경동화물 영업소 확인하기 완벽정리


여러분들은 언제 기분이 가장 좋으신가요?

저는 택배를 받을때가 가장 좋습니다. 워낙에 쇼핑을 많이 하다보니 가장 좋은 것들중의 하나가 되었습니다. 


왜 택배이야기를 하냐구요? 오늘 알아볼 정보 또한 택배와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보통 우리들이 택배를 보낼때 우체국 택배나 편의점, 아니면 주변에 있는 택배회사를 통해 상대에게 물품을 보내곤 하는데요, 일반적인 택배보다 수화물의 양이 크다면? 택배로는 보낼 수가 업습니다. 이럴 때는 '화물' 로 보내야 하는데 이것은 택배와는 다르게 화물 업체에 요청하여 보내야 합니다. 물론 대부분의 택배회사에서 화물업무도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난이도가 높은 작업은 아니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화물업체가 어디에있는지, 어떻게 예약을 하는지 몰라 발만 동동구르고 계실 분들을 위해 오늘은 택배/화물로 유명한 전통의 기업 경동화물을 통해 화물 보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경동화물은 경동택배와 한몸입니다. 포털사이트를 통해 경동택배를 검색하도록 합니다.






#2 화물을 보내려면 영업소를 확인해야 하겠죠? 중간부분에 있는 영업소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치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3 영업소 조회를 클릭하면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빨간박스 안에서 지역을 검색하시면 그 위치에 속해있는 영업소가 검색이 됩니다. 저는 서울 강북으로 검색을 하였습니다.




#4 화물 보내는 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영업소 조회를 통해 찾은 영업소에 직접 전화를 걸어 예약을 요청하거나 시간대를 잡으시면 됩니다. 간단하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