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한테 물리는 꿈 좋은가요? 궁금합니다.


어제 꿈을 꾸었습니다.  길을 지나가고 있는데 옆에서 가만이 있던 개가 저에게 달려오길래 제가 또 겁이많아서 막 도망가던중 결국 도망에 실패했고 개는 저의 손을 덥석 물고야 말았습니다. 저는 놀라서 소리를 지르며 자연스럽게 잠에서 깨어났죠.


다음날 아침 개에게 물린 꿈이 너무나 생생하여 혼자 스스로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긍정적인 방향으로 생각을 해 보았는데요, 개에게 물렸으니 무언가 나는 선택 된것이다 -> 따라서 로또에 당첨이 될 것이다. 뭐 이런식으로 말이죠.


사실 개에게 물리는 꿈은 저뿐만 아니라 여러 사람들에게도 나타나는 꿈인데요, 과연 개한테 물리는 꿈은 어떠한 뜻이며 좋은것인지 오늘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종 포털사이트와 블로그 , 카페 등을 검색을 해보니 개꿈도 상당히 다양하게 있군요? 종류별로 한번 나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개에게 물리기 직전 물리지 않는 꿈


개가 물려고 달려오는데 물리지 않는 것은 좋은 기회를 놓친 것입니다.  긍정적이지 않는 꿈이므로 일하는데 있어 주의를 해야 합니다.


## 개에게 물리는 꿈


상당히 좋은 꿈입니다. 개에게 선택을 받았다는 이야기이죠. 평소에 생각지도 않았던 재물이라던지 좋은 일들이 생기는 꿈 입니다.


## 개에게 손을 물리는 꿈


제가 꾸었던 꿈이군요. 꿈해몽을 해보자면 분쟁과 다툼, 시비가 생기고 일에 있어서 불길한 것들이 발생할 수 있는 꿈이군요.. 슬픕니다. 로또사려했는데 취소해야겠어요.


이밖에 개가 짖는 꿈 = 갈등이 생길가능성이 있음 , 서로 싸우는 개를 보는 꿈=구설수에 휘말릴 가능성이 있음 등 여러 개꿈을 알아보았습니다.


꿈해몽을 해보니 이제 꿈도 가만이 당하는 것보다는 꿈해몽 공부를 적당히 해두어 관련 꿈이 나오면 꿈을 조정하여 유리한 쪽으로 꿈을 꾸는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헛소리를 하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무슨꿈을 꿀지 기대가 됩니다. 여러분들도 좋은 꿈 꾸셔서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라곘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