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 21

아역배우 승마선수 김석 누구?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재미있는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바다를 꺼이꺼이 돌아다니다 보니 제눈을 딱 뜨게하는 게 있더군요? 바로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뭐지? 들어본 적이 없는데? 그래서 바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석의 모든 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김석 - 나이 : 92년생 - 한양대학교 - 승마 선수 - 출연 작품 넘버3 / 선생김봉두 / 아홉살 인생 / 우리형/ 킬리만자로 궁 / 결혼의 법칙 / 날마다 행복해 / 남자셋 여자셋 / 내이름은 공주 등 다수 김석 선수는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를 찍으며 어릴 때부터 연기를 시작했습니다. 2009년도까지 활동을 했지만, 그 해 선덕여왕을 끝으로 연예계를 떠났습니다. 그런데 다시 김석이 화..

캠핑 관련주 무엇? 봄 테마주

안녕하세요. 주식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작년 연말 시작된 불장에 많은 분들께서 주식판에 뛰어들었습니다. 우량주만 사놔도 막 오를 때였죠. 하지만 훈풍도 잠시 이제 더이상 벌 수는 없고, 고수들의 영역이 되었습니다. 다시 원래대로 돌아간 것이죠. 이대로 3500까지 오를줄 알았건만..ㅠㅠ 어쨌던! 오늘은 겨울날씨가 풀리고 봄이되면서 떠오르는 캠핑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캠핑 관련주엔 무엇이 있을까요?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캠핑관련주 라이브 플렉스 -> 레저 및 텐트 관련 업을 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플렉스는 재미있는점이 모회사가 조금 돈을 굴릴줄 아는회사라.. 이것저것 많이 시도해볼듯 합니다. 대륙제관 -> 휴대용 부탄가스 관련 종목입니다. 캠핑가면 당연히 요리를 해야겠죠? 태양 ->대..

걸뽀 실물 걸뽀는 누규?

안녕하세요. 인방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인방계에서 유명한 인물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몇년전만해도 아프리카5대여신 이런게 많았는데, 이제는 뭐 너무나도 많은 BJ, 이쁘고 잘생긴 BJ들이 많아서 그런것도 없네요. 오늘의 주인공. 아프리카 BJ 걸뽀 입니다. 걸뽀의 실물로도 유명한데요, 과연 그녀는 누구인가..한번 지켜보겠습니다. ## 걸뽀 정보 - 나이 88년생 - 플랫폼 아프리카 티비(트위치에서 했었음) - 주력컨텐츠 게임. 배그 - 나이에 비해 목소리 및 행동이 귀엽다는 평가가 있음 - 게임(배그) 실력은 꽤 좋은 편 - 집에서 고양이를 함께 키우고 있음 - 방송 하기 전에는 미용사 - 여성 BJ 임을 고려했을때 엄청난 체력, 근성왕( 방송시간 10시간 쉽게 함) - 닉네..

구마유시 트할 이슈 무엇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요즘 LCK가 꿀잼으로 진행되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재미있게 보고 계신가요? 오늘은 LCK 내 인기팀인 T1의 원딜러 구마유시 선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마유시에 대한 정보와 그를 둘러싼 여러가지 이슈들을 간단히 정리해 볼게요. 구마유시 그는 누구인가.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구마유시 정보 - 본명 이민형 - 나이 2002년생 - 포지션 원딜 - SKT 레전드 이신형(스타프로게이머) 선수의 동생 - 18년도부터 솔랭에서 원딜로 이름을 날림 - 플레이스타일은 피지컬을 바탕으로한 공격적인 것이 특징 - 마이크웍이 좋은편이나, 선도 같이 넘는편. 스타성 기질이 다분함. t1 순혈로 에이스가 되긴충분. (결과만 좋다면..) - 챔프폭은 따로 가리는 것 없이 ..

방관시비르 이걸로 졸업하자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전히 롤은 게임계에서 압도적인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매판매판 달라지는 상황때문에 질릴 수가 없는것이죠. 이번시즌 대격변 패치에 수혜를 본 챔프들이 몇몇 있는데 오늘은 그중하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시비르. 그것도 방관시비르 입니다. 카이사, 자야 등이 판치는 지금 시비르를 통해 랭겜을 이겨보세요! 방관시비르 그럼 시작합니다. ## 방관시비르 룬 어둠의수확 / 피의맛 / 사냥의 증포 /굶주린사냥꾼 ////// 마순팔 / 깨달음 아이템 마나무네 -> 드락사르 ->세릴다의원한 -> 상황에맞게 (신발은 아이오니아) 스킬선마 Q -> E -> W -> R 운영방법 짧은 큐딜을 이용해서 큐딜만함. 공속이느리기에 W 필요없고 Q던지고 E로 막으면서 운영을한다 정리 ..

테슬라 모델3 실구매가 정보

안녕하세요. 이제 더이상 테슬라는 먼 곳에 있지 않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일론머스크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 경제가 왔다갔다 할 정도지요. 특히 주식판에서의 테슬라는 이슈메이커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테슬라의 자동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중에서도 테슬라 모델3가 바로 그것입니다. 테슬라모델3 실구매가는 과연 얼마일까요. ## 테슬라 모델3 - 트림은 총 네개 : 스텐다드 레인지 플러스 / 롱레인지RWD / 롱레인지 / 퍼포먼스 그 중에 RWD 제외하고 모두 출시되었음. - 1회 충전히 최대주행거리 약 1000키로 - 한국 출고 가격은 스텐다드 레인지플러스 5479만원 / 롱레인지 5999만원 / 퍼포먼스 7479만원 - 여기에 국내에서 살수있는것이 완전자율주행기능 옵션인데, 이것은 아..

썸씽 코인 SSX 무엇? 원큐정리

안녕하세요. 최근들어 3년 전의 느낌이 비슷하게 들고 있습니다. 3년전에는 무엇이 있었을까요? 바로 코인광풍이었습니다. 그때 아마 대다수의 사람들이 코인에 뛰어들었죠. 요즘도 그때처럼 다시 광풍이 부는듯 보입니다. 과거와 다른 점은 암호화폐 자체가 자산으로 인정받으면서 각종 제도가 생기기 시작했던 것이죠. 그러면 오늘은 이러한 암호화폐중의 하나인 썸씽코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별의 별게 다생기네요. 썸씽코인 그럼 시작합니다. ##썸씽코인 SSX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모바일 기반 소셜 노래방앱 서비스 입니다. ㄷㄷㄷㄷ 좋아하는 노래를 즐기고, 콘텐츠 창작을 하면서 이러한것에 대한 커머스를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0년 11월 30일 업비트에 상장하였습니다. 인터넷 네트워크를 통해 노..

KU75UT8000FXKR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IT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시간이 꽤 흘렀네요. 지난 1월 저는 이사를 갔습니다. 드디어 독립을 하기 위해 말이죠. 그 와중에 각종 가전을 보느라 정신없이 보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저는 다른것은 다 관련이 없지만, TV만큼은 큰 사이즈를 사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75인치로 골랐죠. 삼성 엘지 사실상 두개 뿐인데, 삼성으로 골랐구요. 모델명은 KU75UT8000FXKR 입니다. 지금까지 2달간 사용하면서 피부로 느낀 후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구입 후기 1. 산 곳은 VOGO 라는 곳에서 삼성카드 할인을 통해 저렴하게 구입. 최근에도 8시리즈는 아닌데 7시리즈 싸게 나오는듯 함(대략 150만원대에 구입, 7시리즈는 120만원대에 나오는듯함) 2. 8시리즈와 7시리즈의 차이는 전기효율등..

UHDFHD차이 무엇

안녕하세요. IT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TV나 모니터 등에서 쉽게 들어본적이 있는 화질단위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분들께서 헷갈려 하시더라구요. 오늘의 주인공 UHD FHD 차이점 입니다. 과연 그것은 무엇일지.. 간단히 설명해 드릴게요. 그럼 시작합니다. ## UHD FHD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화질인 FHD는 1920 * 1080 입니다. 대부분의 모니터에서 해상도로 확인할 수 있지요. 이것을 우리는 1K라고 부릅니다. 그러면 UHD는 이것을 가로 세로 두배씩 늘린 것으로 3840 * 2160 입니다. 이것은 그럼 무엇일까요? 바로 4K 입니다. 자주볼 수 있는 4K화질은 바로 UHD죠. 그럼 2k는 없나요? 하시는데 2K도 있습니다. QHD라고 부르고 있는 2560 ..

pdf 엑셀 변환 방법

안녕하세요. 집 또는 회사에서 문서업무를 볼 때 잊을 만 하면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각종문서들과 PDF로의 변경작업인데요, 대부분의 문서에서 PDF로의 변환은 쉽습니다. 그냥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하면 되기 때문이지요. 그런데 PDF에서 각각의 문서로의 변환은 제법 어렵습니다. 그래서 할수없이 PDF를 보고 타이핑 하는 경우도 있지요. 그래서 오늘은 PDF를 엑셀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알아볼까요? ## pdf to excel 구글에서 검색을 하다보면 어느 친절한 엔지니어께서 PDF to Excel 이라는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이곳에 PDF를 넣으면 어느정도 괜찮은 퀄리티로 excel 문서가 완성이 됩니다. https://www.freepdfconvert.com/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