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IT 정보

pdf 엑셀 변환 방법

교자만두 2021. 2. 24. 00: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 또는 회사에서 문서업무를 볼 때 잊을 만 하면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각종문서들과 PDF로의 변경작업인데요, 대부분의 문서에서 PDF로의 변환은 쉽습니다. 그냥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하면 되기 때문이지요.

 

그런데 PDF에서 각각의 문서로의 변환은 제법 어렵습니다. 그래서 할수없이 PDF를 보고 타이핑 하는 경우도 있지요. 그래서 오늘은 PDF를 엑셀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알아볼까요?

 

 

## pdf to excel

구글에서 검색을 하다보면 어느 친절한 엔지니어께서 PDF to Excel 이라는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이곳에 PDF를 넣으면 어느정도 괜찮은 퀄리티로 excel 문서가 완성이 됩니다.

 

 

 

https://www.freepdfconvert.com/pdf-to-excel?f=aw&gclid=Cj0KCQiApsiBBhCKARIsAN8o_4juFfygJcjX7fADAwoVhpWBO1cs8midhxPGENUP70A2iyVtZSqCliQaAv9bEALw_wcB

 

Best PDF to Excel Converter: Convert to XLS Online (FREE)

Easily convert PDF to Excel XLS using online PDF to Excel converter.

www.freepdfconvert.com

위 사이트가 바로 그것입니다.

사이트에서는 정확도가 100% 라고 하는데, 그것은 아니고 표 위주의 PDF인 경우는 잘 됩니다. 복잡한 문서는 그냥 PDF 통째로 excel로 로드가 되네요.

 

평소에 PDF 파일을 excel로 바꾸시는데 고생많이 하신분들께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