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돈버는이야기

캠핑 관련주 무엇? 봄 테마주

교자만두 2021. 2. 28. 00: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식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작년 연말 시작된 불장에 많은 분들께서 주식판에 뛰어들었습니다. 우량주만 사놔도 막 오를 때였죠. 하지만 훈풍도 잠시 이제 더이상 벌 수는 없고, 고수들의 영역이 되었습니다. 다시 원래대로 돌아간 것이죠. 이대로 3500까지 오를줄 알았건만..ㅠㅠ 어쨌던! 오늘은 겨울날씨가 풀리고 봄이되면서 떠오르는 캠핑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캠핑 관련주엔 무엇이 있을까요?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캠핑관련주

 

라이브 플렉스

-> 레저 및 텐트 관련 업을 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플렉스는 재미있는점이 모회사가 조금 돈을 굴릴줄 아는회사라.. 이것저것 많이 시도해볼듯 합니다.

 

대륙제관

-> 휴대용 부탄가스 관련 종목입니다. 캠핑가면 당연히 요리를 해야겠죠?

 

태양

->대륙제관과 마찬가지로 휴대용 부탄가스 관련 종목입니다. 시계 점유율 60%이상의 대단한 기업입니다.

 

파세코

-> 석유스토브 및 석유난로 관련 종목입니다. 겨울철 캠핑엔 필수!

 

코리아에스이

-> 토목자재 부품제조 관련 종목입니다. 텐트박을때 사용하는것들을 자조한다고 나옵니다.

 

 

##

지금까지 날씨가 풀리면서 많이들 다니는 캠핑! 그래서 캠핑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코로나 시국 때문에 모이는것이 힘들어져 다들 산으로 들로 홀로 떠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더욱 캠핑이 각광을 받지 않나 싶네요. 각종 매체에서도 캠핑광고도 많이 하더군요. 평소 캠핑 관련해서 주식투자 고민중이시라면 위 종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