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쇼핑&패션정보

반스올드스쿨올검 스트릿의 마스터 피스 반스 코디

교자만두 2017. 10. 7. 00:00
반응형

반스올드스쿨올검 스트릿의 마스터 피스 반스 코디


여러분 안녕하세요. 패션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수많은 브랜드가 생겨나고 유행을 선도합니다. 또 그 유행이 차갑게 식어버리기도 하지요. 스트릿 스타일이 생겨난 이래로 꾸준히 우리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반스 입니다. 오늘은 반스의 대표모델이죠? 반스 스니커즈인 반스 올드스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 반스

반스 브랜드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면 반스는 1966년 미국에서 처음 론칭된 신발 판매 업체 입니다. 10대들의 통통튀는 자유분방함을 표현하고 있으며 그렇다보니 10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이기도 하지요. 한국에서는 ABC 마트에서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모델로는 올드스쿨 / 슬립온 / 어센틱 등이 있습니다.


반스올드스쿨올검



## 반스 올드스쿨 올검

오늘 여러분들에게 추천하고 소개하는 신발은 반스의 올드스쿨 모델입니다. 그 중에서도 올검이죠. 가격대도 비싸지 않거니와, 브랜드의 추구하는 특성상 아무렇게나 툭 매치해도 멋드러지게 어울립니다. 


반스올드스쿨올검


특히 올검이 갖는 매력포인트는 10년전이나 지금이나 언제나 한결같습니다. 이 올검의 매력은 전세계를 막론하고 언제나 사랑받는 이유가 다 있는 법이죠. 이 올검의 특징은 청바지 / 치노 / 반바지 어떠한 바지에 매치해도 이상하지않을만큼 완벽한 코디친화력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반스라고 해서 늘 완벽한 것은 아닙니다. 언제나 지적받는 내구성 문제는 역시 해결되지 않은 채 쭈욱 지속되고 있지요. 하지만! 우리들은 신발을 1개로 평생 사는 것은 아니잖아요? 적절하게 돌려 신으면 문제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반스올드스쿨올검


추석이 끝나고 진정한 가을입니다. 신발 구매에 고민이 있으시다면, 나의 신발장에 하나쯤은 있어야할 품목인 반스 올드스쿨 모델을 여러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바이며, 단연코 후회하지 않으시리라 생각됩니다. 반스의 매력에 한번 빠져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