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가품 천국


여러분 안녕하세요. 패션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모든 분야에는 입문급 / 메인급 / 하이엔드급 이렇게 대략적으로 나뉘게 됩니다. 물론 그것들을 나누는 기준에는 성능(가격) 등이 있겠죠. 오늘은 패션, 그리고 신발에 많은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아실만한 이야기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바로 발렌시아가의 스피드 러너 제품이지요. 앞서 말씀드린 하이엔드 아이템의 선두주자급 되는 브랜드 이지요. 그럼 출발합니다.


 


##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발렌시아가 브랜드는 명품 브랜드 입니다. 당연하게도 가격대가 상당히 높은축에 속하죠. 오늘 말씀드리는 스피드러너 제품또한 비싼가격이지만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하여 패션커뮤니티 등지에서는 인기를 휩쓸고 있는 중입니다.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가품


GD가 신어서 인기가 급상승 하기도 하였는데요, 신발 발목부분이 양말같다고 하여 비싼 양말이라는 별명이 있기도 합니다. 그런데 가격이... 무려 70만원대라고 하니...이거 완전 다른세계 아닌가요? 저같은 서민은 그저 구경만 할 뿐이지요. 어떻게 신발하나에 70만원을 쓴다 말입니까..


 


## 스피드러너 가품천국

이 인기 때문일까요?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제품은 가품이 판을 치고 있습니다. 말도 안되는 가격에 판매를 하는것은 일단 의심을 하셔야 합니다. 당장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검색만 하셔도 30만원이 채 안되는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으니 말이죠. 직수입이다, 병행수입이다 해서 내용은 그럴듯하게 정품인척 하고 있으나, 그냥 개짭입니다. 평소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제품에 관심이 있었는데 싼 가격을 보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구입하는 불상사가 없으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가품


 여러분 명심하세요. 웃돈주고도 사는게 스피드러너 제품입니다. 돈있어도 못사는 제품이니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조금이라도 싸다싶으면 그냥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 싼가격에 한철 스피드러너 맛을 내고싶으신 분들에게는 예외 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