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쇼핑&패션정보

반스 어센틱 고어 스니커즈의 일탈

교자만두 2017. 10. 7. 03:00
반응형

반스 어센틱 고어 스니커즈의 일탈


여러분 안녕하세요. 패션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요즘 제가 반스에 빠져버렸습니다. 

2017/10/07 - [볼거리 읽을거리/쇼핑&패션정보] - 반스올드스쿨올검 스트릿의 마스터 피스 반스 코디


역시 관심이 생기면 그것만 보인다는데, 반스관련 글들만 찾아 보고 있네요 ㅎㅎ 신발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컨버스를 아실겁니다. 뭐 스니커즈계의 마스터 피스라고 볼 수 있는 전세계를 흔든 초 스테디 셀러이지요. 


반스 어센틱 고어


그런데 반스 포스팅에 왠 컨버스냐구요? 바로 컨버스와 어깨를 나란히 할만한 것이 반스에 있기 때문이죠. 그 이름도 유명한 반스 어센틱 입니다. 반스 어센틱은 반스의 주력 모델중의 하나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질리지 않는 디자인은 컨버스를 많이 닮았죠. 밑창이 쉽게 닳는 것도 닳아서 많이 아쉽기는 합니다.


 


## 반스 어센틱 고어

그런데 오늘 이야기 해볼 신발은, 어센틱 중에서도 살짝 디테일이 가미되어 있는 고어 모델입니다.  반스 어센틱 고어라고 불리우죠.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반스 어센틱의 기본모양에 신발끈 부분을 디테일 처리 하였습니다. 


반스 어센틱 고어


저는 이것을 보고 어센틱의 일탈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깔끔한 어센틱이 소심한 반항을 한 것이죠. 얼마나 귀엽나요? ㅎㅎㅎ 디테일의 디자인도 다양합니다. 뾰족뾰족하게 락 스피릿을 내세운 것부터 시크한 메탈소재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반스 어센틱 고어


구매 또한 어렵지 않습니다. 대표적인 포털사이트에 검새을 하시면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하실 수 있죠. 다양한 컬러 / 다양한 디테릴 / 저렴한 가격. 이 삼박자가 다 맞는데 아직도 구매를 안하셨다구요? 어센틱 모르시나요? 모르나요? 모르면 맞아야죠.


 


## 마무리

반스 어센틱은 반스의 자유분방한 감성을 그대로 담았으며, 특히 고어 모델은 반스의 정신을 그대로 계승하는 모델이 아닌가 싶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이 매력인 반스 어센틱은 왜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모델인지 스스로를 증명했으며 그 번외편인 고어 모델은 반스 어센틱의 코어 팬층을 제대로 저격하는데 성공했죠. 신발 구매 더 나아가 스니커즈 구매에 반스 어센틱 모델을 생각해 보신다면 좋은 선택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