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불허전 최종회 최종화 원큐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TV전도사 인사드립니다. 한동안 TVN엔에서 우리에게 감동과 기쁨을 주었던 드라마 명불허전이 막을 내렸습니다. 모든 연기자들이 열연을 펼쳐주어 시청자들은 깊은 감동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애초에 제작진에서는 해피엔딩은 없다고 말하여 우리들을 안타깝게 만들었습니다. 과연 명불허전의 최종회! 어떻게 끝났는지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명불허전 최종회



 


## 명불허전 최종회 내용

허임은 조선이냐 서울이냐 선택하는 과정에서 최종적으로 조선을 선택하게 됩니다. 그 과정에서 마지막 며칠을 보내게 되죠. 결국 눈물속에서 허임은 가슴을찌르게 되고 조선으로 복귀하게 됩니다. 전쟁이 끝나고, 겨울이 지나고 김남길과 김아중은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물론 서로를 못잊으면 서말이죠. 


명불허전 최종회


끝나기 3분전까지 이런모습이 나오다 보니 시청자들은 아쉬움을 뒤로한채 이렇게 새드엔딩을 받아들이기 직전!! 갑작스럽게 김남길은 제자들을 구하는 과정에 충격에 빠지게 됩니다. 그렇습니다. 허임은 다시한번 서울로 오게 됩니다. 뭐 아름다운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를 한 셈이죠. 끝나기 3분전까지 결과가 나오지 않을 것으로 봤을 때 제작진에서 했을 엄청난 고민이 상상이 됩니다. 결국 자본주의에 굴복을 한 것일까요?



한달넘도록 행복했던 드라마 명불허전이 해피엔딩으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요즘엔 보기드문 아이돌 넣은 드라마가 아니어서 더욱 기대가 되었었는데요, 이들의 연기 또한 명불 허전이었습니다. 새드엔딩으로 끝났으면 참 아쉬웠을 텐데요, 다행이다 싶네요. 드라마 명불허전. 여러분들에겐 어떤 드라마였나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