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금빛내인생 신혜선 가방 총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패션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언제나 인기리에 방영하는 드라마속 주인공의 패션아이템은 패션에 관심있는 자들의 첫번째 타겟이 되곤 합니다. 특히 여성들에게 있어서는 더욱더 선망의 대상이 되곤하죠. 오늘은 그래서 드라마속 아이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인 황금빛 내인생의 신혜선 가방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 신혜선 가방

저는 신혜선씨를 볼 때마다 느낌이 참 뿌듯합니다. 왜냐하면 과거 13년도 드라마 학교에 나왔을 때부터 팬이 되었는데, 그때는 별 인기를 못 누리다가 지난 주말드라마로 빵 터졌기 때문이죠. 아빠미소가 절로나오는 배우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 볼까요? 총 두 종류의 가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쿠론 - 조이 크로스백>

황금빛내인생 신혜선 가방


깔끔한 코디와 함께한 쿠론의 조이 크로스백 이라고 하네요. 예쁜 신혜선씨와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흑과 백의 매치는 전통의 강호이기도 하구요.


황금빛내인생 신혜선 가방


격식을 차린것 같은 부담스러움이 없어 보이는 쿠론의 조이크로스백. 편한 분위기에서도 잘 어울립니다. 그냥 어깨에 슉 쇽 삭 걸어버리면 끝이거든요!


<빈치스 토트백>

황금빛내인생 신혜선 가방


드라마 내용상 새롭게 재탄생한 신혜선씨가 들고 온 토트백입니다. 이 제품은  빈치스의 제품이라고 합니다. 편한 차림이 아닌, 격식있는 차림 답게 가방 또한 품격이 있어 보이는 것은 저뿐인가요?


황금빛내인생 신혜선 가방


워낙에 고급스러워서 그런것일까요? 협찬 때문이었을까요? 신혜선씨도 가방을 애써 보호 해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 이거 기스나면 안된다 "


 


## 마무리

지금까지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 나오는 신혜선 씨의 패션 아이템 가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가방 두 종류만 말씀드렸는데요, 다음포스팅에는 또 다른 패션 아이템을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