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세기소년소녀 강미나 심쿵 핵미모


여러분 안녕하세요. TV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최근 핫한 드라마가 있습니다. 대중의 많은 기대를 안고 화려하게 컴백한 한예슬씨가 나오는 그 드라마 20세기소년소녀 인데요, 워낙에 한예슬씨는 이쁘고 사랑스럽고 최고의 스타이니, 이야기는 다음으로 미루어두고 오늘 이야기 해볼 주인공은 바로 강미나 입니다. 바로 극 중 한예슬씨의 아역을 맡아 연기를 하였죠. 


 


## 강미나

저의 블로그를 몇번 보신 분들께서는 제가 강미나의 팬인것을 아실 겁니다. 프듀때부터 엄청나게 좋아했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다이어트까지 성공한 지금의 강미나는 제 생각에 최고미모이지 않나 싶어요. 성형으로 비슷비슷한 얼굴도 아니고, 자신만의 아이덴티티까지 있는 유니크한 미모이기도 하구요. (저만 이렇게 생각하나요 ㅠ )


20세기소년소녀 강미나


극 중에서 강미나는 사진진(한예슬)의 아역을 연기합니다. 사진진은 아이돌 출신 최고 스타를 연기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녀 감성을 가지고 있는 그런 주인공입니다. 오직 친구 밖에 모르고 심지어 모태솔로 이니까요. 



그래도 저는 사진진의 어릴때 모습이 드라마에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위 사진을 보세요! 저게 어디 사람의 얼굴입니까 천사의 얼굴이지... 아무쪼록 드라마 초대박 예감이 심상치않게 나고있는데, 이 때문에 우리 강미나양 더 인기 많아지겠네요?  흐흐흐 20세기 소년소녀 화이팅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