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도둑놈 도둑님 후속 드라마는 무엇

교자만두 2017. 10. 1. 06:00
반응형

도둑놈 도둑님 후속 드라마는 무엇


여러분 안녕하세요. TV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MBC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지난 17년 5월부터 방영한 도둑좀 도눅님은 MBC에서 50부작으로 만든 장편 드라마 인데요, 지현우, 소녀시대의 서현, 김지훈 등의 출연으로 시작부터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미니시리즈가 아니기 때문에 배우들의 명연기도 볼거리중의 하나였는데요, 도둑놈 도둑님의 모든것!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도둑놈 도둑님

도둑놈 도둑님의 가장 큰 특징은 요즘 대부분의 드라마를 보면 막장드라마화 된 것이 많이 있으나 그 유행을 따르지 않고 사회풍자 드라마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도둑놈 도둑님 후속


부정한 자들의 재산을 빼돌려 어려운 자들에게 돕는 컨셉은, 어릴적 봐오던 홍길동전이나 일지매를 일정부분 참고한 것으로 보입니다. 메인 인물들을 살펴보면 주인공 장들목(지현우)는 극상에서 도둑(J)행세를 합니다. 초반부에서는 들키지 않았지만 결국 한준희(김지훈)의 팀에게 자신의 정체가 탄로나게 되었지만 이를 이용해 더 큰 인물을 잡게되는 작전에 투입이 됩니다.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는 너무너무나 복잡하여 이곳에 다 설명하기가 힘드니, 공식드라마 사이트를 참고하시는게 편하실 듯 합니다. (죄송합니다.) 



그 밖에 소녀시대의 서현이 캐스팅되어 주목을 받기도 하였는데요, 최근 서현의 행보를 보면 지금까지 우리에게 보여주었던 서현의 모습은 컨셉인냥,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역시 나이가 드니까 본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기도 하구요. 드라마상에서 서현의 연기는 완벽하지는 않지만 드라마에는 잘 녹아들어 성공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도둑놈 도둑님 후속


## 도둑놈 도둑님 후속작 및 마무리

지난 5월에 시작한 MBC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은 10월 말 마지막회를 앞두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후속 드라마가 무엇인지 많이 궁금해 하시는데요, 현재 MBC의 파업이 계속 진행되기 때문에 아직 확정된 자료는 없는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기사를 살펴보면 예상되는 몇몇의 작품이 있으나, 확정이 되지 않았기에 확정이 되면 그때 따로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MBC 50부작드라마로서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도둑놈 도둑님! 어떻게 드라마가 마무리 될지 궁금하기도 한데요, 본방사수 하면서 지켜봐야 하겠습니다. 끝까지 시청률 유지하면서 아름답게 끝나길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