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E-Sports 소식

ASL S4 B조 경기 결과 아프리카 스타리그 B조 결과

교자만두 2017. 9. 11. 19:52
반응형

ASL S4 B조 경기 결과


안녕하세요. 이스포츠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 아프리카 스타리그 시즌4(ASL S4) B조 조별경기가 있었습니다. 한주의 시작을 알리는 아프리카스타리그 B조경기!! 오늘의 경기결과를 간단 코멘트와 함께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ASL S4


## B조 선수


ASL S4


## 경기 결과


1경기 김성현(T) VS 한두열(Z) (김성현 승 승자전 진출)

초반 벙커링에서 상대 드론을 많이 잡고 저그의 올인 저글링러쉬를 무난히 막은 김성현 선수의 무난한 운영을 통한 승리


2경기 최호선(T) VS 송병구(P) (최호선 승 승자전 진출)

큰그림을 잘 그린 송병구였으나, 최호선의 6팩 뽕뽑기 병력에 무너지며 최호선 승리


3경기 승자전 김성현(T) VS 최호선(T) (최호선 승 16강 진출 / 김성현 패 최종전 진출)

초반 교전에서 이득을 본 것을 멀티 하나 차이로 꾸준이 가져가며 본진한방 드랍을 통해 게임을 끝내버린 최호선의 승리


4경기 패자전 한두열(Z) VS 송병구(P) (송병구 승  최종전 진출)

전진 2게이트를 성공시켜 시종일관 유리함을 가졌던 송병구선수의 승리 


5경기 최종진출전 김성현(T) VS 송병구(P) (송병구 승 16강 진출)

멀티의 유리함을 시종일관 가져간 송병구 선수는 벌어진 전투마다 이득을 거두며 의 장기전 끝에  경기를 승리로 가져갔습니다. 


 



## 마무리

오늘 있었던 아프리카 스타리그 시즌4 (ASL S4) B조의 최종결과는 최호선 선수와 송병구 선수의 16강 진출로 끝이 났습니다. 진출에 성공한 선수들에게는 축하를, 실패한 선수들에게는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내일 있을 C조 경기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