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E-Sports 소식

asl 시즌4 조 총정리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대회

교자만두 2017. 9. 11. 00:00
반응형

asl 시즌4 조 총정리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대회


여러분 안녕하세요. 스타크래프트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아프리카 스타리그 시즌 3대회(ASL S3)가 이영호 선수의 우승으로 끝이 나버린게 엇그제 같은데 벌써 ASL 시즌4 대회가 개막되었습니다. 이번 시즌4 대회는 이 전과는 다르게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운영이 되는데요, 그 전부터 모든 스타크래프트 BJ들이 리마스터로 연습을 하는 등 무엇보다 뜨거운 열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 열기에 힘입어 오늘은 ASL 시즌4 조별로 어떻게 선수들이 구성이 되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 조별 그룹 현황


asl 시즌4 조


이번 ASL S4의 간단한 이야기를 해 보면 지금까지 없었던 엄청난 상금을 첫번째로 꼽을 수 있습니다. 총상금 1억원에 육박하기 때문에 스타BJ들은 도전을 하지 않을 수 없었죠. 이번 대회의 개막전은 어제였죠? 9월 10일 A조 경기가 처음으로 시작되었고 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서울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일정대로 진행이 됩니다. 24강은 듀얼토너먼트로 진행이 되며 조별로 2명씩 진출을 하게 됩니다. 한가지 특이사항으로는 염보성 선수가 정책위반으로 이용정지를 받아 그 대신 박준오 선수가 진출을 하였죠. 


 


## 마무리

현재 지난시즌 우승자인 이영호 선수의 폼이 엄청납니다. 아마 '이영호를 이겨라' 대회가 될 것같은데요, 실제로 스폰빵닷컴 사이트에서 확인해 본 결과 승률이 80프로가 넘을 정도로 종족을 막론하며 모두 뚜드려 부시더군요. 이번 대회에서도 그 모습을 보여줄지, 새로운 다크호스가 떠오를지 지켜보는 것도 ASL 시즌4를 보는 꿀잼 포인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