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니클로 감탄쇼트팬츠 추천


여러분들은 요즘 같은 무더위에 혹시 긴바지 입으시나요? 많이 안입어봐서 어색해서? 다리에 털이 많아 부담스러워서? 남의 시선? 등 여러가지 이유로 저도 몇년 전까지만해도 무조건 긴바지만을 고수했습니다. 반바지는 어린 남자애들만 입는것이라며 생각을 했더랬죠. 하지만 너무너무 더운 나머지 몇년전 반바지를 처음 도전하여 입어보았는데요 오 지져스 이것은 그야말로 신세계 였습니다.



코디도 그렇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셔츠를 넣어서 입는다던지 카라티를 넣어서 입는다던지 하면 더욱 깔끔하고 멋스러울 수가 있었죠. 자랑은 아니지만 대학시절 아무도 그렇게 입지 않았을 때 그렇게 입고 다니니 학교에서 유러피안 오빠로 소문났던 적도 있네요 ㅎㅎㅎ 그리운 과거 ㅠㅠㅠ 


유니클로 감탄쇼트팬츠


그런데 반바지를 살 때 무엇을 살까 언제나 고민이시죠? 다양한 브랜드가 있습니다. 싼 가격대의 브랜드부터 비싼 가격대의 브랜드까지 천차만별인데요, 오늘 이야기 해볼 제품은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가성비의 끝판왕 유니클로 감탄쇼트팬츠 되시겠습니다.


## 감탄 쇼트팬츠?

감탄쇼트팬츠는 이번에 유니클로에서 야심작으로 내놓은 제품입니다. TV에서도 남궁민님을 모델로하여 재미있는 광고도 냈었죠. 제품 설명을 보면 초속건/초경량/초신축 소재를 사용한 고기능 팬츠라고 합니다. 감탄 팬츠에는 정장바지/치노 라인도 있는데 우리는 이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한 반바지를 지켜봐야 하겠죠?


 

## 뛰어난 가성비

캐주얼 브랜드로 끊임없이 언급되는 브랜드는 많이 있습니다. 폴X 같은 경우는 몇십년동안 인기가 있는 대단한 브랜드이기도 하지요. 하지만 가격은? 반바지 하나에 10만원이 넘을 정도로 부담스럽습니다. 뭐 여러분들 중 여유가 있으신분들은 쉽게 구입을 하실 수 있지만 그렇지 않으신 분들이 많기에 유니클로 제품을 추천하였습니다. 품질? 최고입니다. 여름에 맞게 아주 시원한 소재로 구성이 되어있어 불편함이 전혀 없기도 하구요. 4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이정도 품질이면 색상별로 사두어도 아쉽지 않습니다.


유니클로 감탄쇼트팬츠


언제까지 비가오는데도 물에 젖어가면서 긴바지를 고수하실 건가요? 허벅지에 땀이나서 청바지가 붙는경험.. 다들 해보셨잖아요? 17년 여름 . 유니클로 감탄쇼트팬츠로 한번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신세계가 열릴 것이니까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