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이미향 아나운서 성우 골프선수 이미향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7. 31. 09:06
반응형

이미향 아나운서 성우 골프선수 이미향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 아침에 보니 이미향 님께서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있더군요? 그래서 잠시 찾아보니 골프선수, 아나운서, 성우 등 동명으로 여러분야에서 활동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각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으신 이미향님의 모든것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바로 시작합니다.

골프선수 축구선수 운동선수 운동장비 구입 구입사이트


 


## 골프선수 이미향

이미향 선수는 93년생으로 KB금융그룹에 속해있는 프로 골프선수 입니다. 최근 미국여자프로골프대회인 에버딘 에셋 매니지먼트 레이디스 대회에서 우승을 하며 많은 이들에게 자신을 알렸습니다. 



요즘 골프선수들의 외모는 기본인듯, 이미향 프로님도 역시 예쁜 외모를 갖고 계시는군요? 실력에 외모까지... 이미향 프로님은 이제 꽃길만 걸으시면 되겠습니다.  예전 인터뷰를 찾아보니 JYJ 의 준수군이 이상형이라고 밝히셨구요. 일부의 극성팬들이 또 난리칠수도 있겠습니다. 이미향님 화이팅!

골프선수 축구선수 운동선수 운동장비 구입 구입사이트


 


## 성우 이미향

성우 이미향님은 KBS29기 성우 이십니다. 오늘 찾아보면서 알게되었는데 성우도 방송사에서 기수로 뽑는군요? 각종 더빙 등을 맡아서 하신다고 하네요. 주로 활동하신 부분은 많이들 아시는 매직키드 마수리의 마예예 님이 있다고 하니, 참 반가운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멋진 목소리로 좋은 활동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미향 아나운서

이미향 아나운서이름이 익숙지 않아 찾아보니 북한 대북심리방송을 진행했던 아나운서 시더군요. 아무래도 우리가 쉽게 접하는 각종 방송들을 하지 않아 익숙하지 않았나 봅니다. 이야기를 들어보니 실제로 북한에 가서 방송을 하기까지 한다니.. 상당히 위험하셨네요 ㅠㅠ 


## 맺음말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활동하고 있는 세 명의 이미향 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각기 분야는 다르지만 그 위치에서 승승장구 하심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