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빡센해커스 정규반 토익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7. 30. 09:00
반응형

빡센해커스 정규반 토익의 모든것


여러분들은 토익시험 다들 보셨나요? 저는 몇년 전 취준생 시절에 수없이 많은 토익 시험을 치루었습니다. 여러학원도 다녀보고 인강도 들으면서 토익시험을 올리려고 노력했지만 번번히 실패했고 스스로의 방법을 터득해 독학한 결과 원하는 점수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아직도 그시절이 생생합니다. 시험본 직후 해커스 사이트에 가서 답을 맞춰보는 그 느낌..  오늘은 그래서 토익에 관하여 이야기 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인 팁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그럼 시작합니다.


 


## 해커스 정규반

여름방학. 토익을 준비하려는 A군. 주위 형들에게 물어봅니다. "형 저 토익할건데 학원추천좀해주세요 뭐가 좋은가요~" 선배 B군 고민하지 않고 답변을 합니다. " 너 빡세게 할 자신있냐~ 그럼 해커스 정규반가~ 그냥 올라"


그렇습니다. 해커스 정규반은 이미 토이커들에게 고유명사화 되었습니다. 점수를 무조건 올리는 학원으로요. 사실 토익 강좌는 많이 있습니다. 인강부터 시작해서 단과까지 수없이 많지요. 이 모든 강좌를 들어도 물론 점수는 오릅니다. 단 열심히 해야말이죠. 해커스 정규반은 이 점을 파고들었습니다. 엄청난 숙제량으로 어쩔수없이 공부를 할수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어 버립니다. 난이도도 높구요. 결국 A군은 선배형 말대로 해커스 정규반에 들어가 목표했던 고득점을 얻었다는 소문이...

여러분들도 토익 점수 고민이시라면 해커스 정규반으로 토익 고득점에 한번 도전해 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빡센해커스 정규반



## 토익 고득점 꿀팁

여기서부터는 개인적인 방식이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토익을 한창할 때와 지금의 RC는 많이 바뀌었더군요? 2014~5년도에 한창했으니 말이죠. 그래서 LC위주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LC만점의 기록이 있으니 어느정도 신뢰도는 있지 않나 싶기도 하구요. 필살 비기이므로 혼자만 아시기 바랍니다. 


비법은 간단합니다. 파트 3/4단원을 푼 다음 뒤에 스크립트를 속도 두배 해놓고 따라읽기가 전부입니다. 별것아니라구요? 이걸 제대로 하셨다면 100% LC만점 가능합니다. 처음에는 어려워 보여도 따라읽으면서 속도도 붙으면서 귀도 열리게 됩니다. 반드시 입으로 소리내어 읽는것이 핵심 포인트 입니다. 매일 1~2시간씩 파트 3~4를 따라읽기 하신뒤에 다시한번 다른 문제를 풀어보면 엄청나게 느리게 읽어주어 다들리게 됩니다. 시험날 가는길에 2배속으로 들으면서 가는것은 당연한 거겠죵? 방법이 간단한데 워낙에 거창하게 말씀드려 죄송합니다. 방법에 대해서는 댓글 말씀주시면 따로 말씀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