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강민철 수능국어 정보

교자만두 2017. 8. 8. 06:00
반응형

강민철 수능국어 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교육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수능 이야기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께서는 언제 수능을 보셨나요? 저는 10년이 넘었네요. 그때 당시에는 정말 인생이 걸린것처럼 느껴졌었는데... 뭐 실제로 중요하긴 하지만요!  오늘은 수능의 여러과목중에 국어 이야기를 한번 해 볼까 합니다. 그 주인공 강민철 선생님! 바로 시작합니다.

수능 특강 독서 국어 시험 수능 채점 수능 2017 수능 날짜



제가 수능 공부할 때 유명했던 선생님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마 인강이 널리 전파되면서 인기가 최고 많을때 인것으로 생각하는데요, 영어 김기훈/정지웅/타미 수학에 한석원 뭐 이정도 였는데, 지금 찾아보니 한석원 선생님은 아직도 강의를 하시네요 ㄷㄷㄷ 그 동생분도 수학선생님이셨는데 말이죠. 한석만 선생님이죠 아마도..



현재 수능국어에서 가장 유명하신 강민철 선생님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의미가 많이 퇴색됐지만 수능 1%들이 만든 커뮤니티인 오르비에서도 많이 언급이 될 정도로 실력은 출중하신 분이니 혹시라도 걱정은 안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징>

- 구체적이지 않은 국어 영역을 과학/수학처럼 체계적으로 가르침

- 수업자료가 매우 뛰어나 혼자 복습하기에 안성맞춤

- 여러 인강강사들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음

- 문제풀이 해설의 완벽함

수능 특강 독서 국어 시험 수능 채점 수능 2017 수능 날짜


 



대체적으로 이렇게 네 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흡입력있는 강의력은 뭐 당연하겠죠? 저는 지금 수능공부를 하지 않고 있지만 저 때만해도 언어영역 하면 추상적인 것이라 감각에 의존하거나 수업도 뻔한 수업뿐이었는데, 강민철 선생님은 완전 체계적으로 수업을 하고 문제풀이까지 한다고 하니... 참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모든 강의 후기에도 90% 이상이 긍정적이니 괜히 인기가 있는것이 아닌것 같습니다. 국어 성적이 낮은 학생들도 이 강의를 듣고 나서  단시간내에 높은 성적향상이 있다고하니, 제대로된 공부법을 가르치는것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실제로 국어 영역의 특성상 제대로 공부법을 알기란 쉽지 않거든요.

수능 특강 독서 국어 시험 수능 채점 수능 2017 수능 날짜


 


## 마무리

오늘은 수능국어의 대표강사 강민철 선생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워낙에 유명하시고, 수능국어의 끝판왕이라고 하니, 수능 국어 영역에 고민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참고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 화이팅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