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유소나 나이 실물 사건 유소나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7. 29. 06:00
반응형

유소나 나이 실물 사건 유소나의 모든것


안녕하세요 여러분 아프리카TV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마찬가지로 재미있는 아프리카TV BJ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 여캠은 잘 안봐서 잘모르지만 게임방송을 하면서 여캠비스무리하게 하는 BJ가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 BJ유소나님 되시겠습니다. 최근 BJ멸망전으로도 이슈를 받았었죠? BJ유소나편!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BJ유소나

90년생 현재나이 28세인 BJ유소나님은 다른 여자BJ와는 다르게 처음부터 게임BJ로 자신을 알렸습니다. 2014년 9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2015년 2월 베스트BJ, 2015년 5월 파트너BJ가 되는 등 빠르게 성장을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여성 전문 게임BJ가 흔하지 않았던 이유가 컸죠.


유소나 나이


유소나님의 특징이라면 목소리가 일반적인 BJ와는 살짝 다릅니다. 조금 업되어 있다는 느낌? 그런 느낌이 있으며 많은 이들은 이러한 목소리를 호감간다며 긍정적으로 평가를 하고 있습니다. 


BJ유소나님은 여러가지 이유로 방송을 시즌제로 하고 있습니다. 시즌1 종료 후 2015년 시즌2로 돌아왔을 때 시즌1과는 다른 후덕한 모습때문에 시청자들은 극딜을 하였고 2~3주만에 원상복귀 시켜놓았으나 성형설등으로 어그로가 끊이지 않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전문 게임BJ이지만, 다른 게임은 하지 않고 LOL만 하는 BJ입니다. 자칭 소나 장인이지만... 티어는 브론즈 입니다.


 


## 유소나 사건

BJ유소나인생 최악의 사건입니다. 작년 10월 한국에 지진이 발생했다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그러자 BJ유소나는 슬픈척을 하면서 채연의 흔들려 노래를 브금으로 틀고 춤을 추었죠. 채팅창은 바로 난리가 났고 BJ유소나는 해명아닌 해명 사과아닌 사과를 하면서 일을 더 크게 만듭니다.(사과 도중 Fuck you and I hate you노래를 틀어놓아 더욱더 논란이 커졌습니다) 그 후 건성의 사과문을 올리고 무시로 일관하다가, 대형 언론사에도 사건이 퍼지자 그제서야 사과문을 올리면서 사건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 대필 의혹이 있긴합니다.) 


유소나 나이


##BJ 멸망전

이 후 건강악화로 인해 방송을 잠시 쉬었고 올해 5월에 복귀를 하게 됩니다. BJ 멸망전에 참가를 하였으며 우승후보 팀들을 꺾는 등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중입니다. 유소나팀의 구성원으로는 탑-엑페 / 정글-와치 / 미드-강만식 / 원딜-메피 / 서폿-유소나 이렇게 되어 있으며 예선 2번째 경기는 유소나의 인생경기라  불리울 정도로 챌린저들 사이에서 1인분을 제대로 한 경기로 유명합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여성 게임전문 BJ 유소나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가지 논란도 있었지만 누구나 실수는 한번쯤 할 수는 있으니..뭐 넘어가도록 하구요. 지금 진행되고 있는 BJ멸망전 해설도 클동준/박상현 캐스터 구성으로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끝으로 BJ유소나님의 지속적인 발전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