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왕쥬 임신 풀스토리 왕쥬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7. 27. 06:00
반응형

왕쥬 임신 풀스토리 왕쥬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 매니아 인사드립니다. 일인방송이 대중화되면서 가장 유명해진것은 무엇일까요? 게임, 야외방송, 여캠 등 다양한 컨텐츠가 있지만 인터넷방송으로 새롭게 생긴것은 바로 먹방일 겁니다. 오늘은 먹방에 관련된 이야기를 한번 해볼건데요, 그 주인공은 바로 먹방의 시초 왕쥬님 되시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 BJ왕쥬

초창기 BJ왕쥬님은 먹방을 메인으로 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이 개념처럼 있던 시대도 아니었구요. 그 당시 여성BJ들은 거의 여캠 위주로 하다보니 왕쥬님은 색다르게 컨셉을 잡았습니다. 여자도 사람이란것을 어필하는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그것이었는데요, 초기에는 거의 24시간 내내 방송을 돌렸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모든것을 오픈하였습니다. 심지어 자는모습까지두요.


왕쥬 임신


## 먹방의 시작

24시간 내내 방송을 하다보니 중간중간 식사를 해야하는것은 당연하다보니 치킨을 시키게 되는데 여기서 전설은 시작이 됩니다. 왕쥬는 치킨을 맛있게 잘 먹다보니 이것을 방송으로 해보는것이 어떤가 많은 이야기를 들었고, 현재의 왕쥬까지 이어지게 됩니다. 먹방이라는 두글자가 탄생하는 순간이었죠. 현재는 다이어트관리차 먹방/보이는라디오 등으로 컨텐츠를 조절하고 있습니다.


 


## 왕쥬 임신

왕쥬에게는 남자친구가 있었습니다. 외국에서 고등학교로 나오고 대학까지 진학을 하려했으나 사정상 그렇지 못하고 현재는 군입대후 제대한 상태라고 합니다. 왕쥬가 자주가던 피시방에서 이 남자친구를 알게 되었고 적극적인 왕쥬의 대쉬로 사귀게 되었죠.

그러던 어느날 갑자기! 왕쥬페이스북에 한가지 글이 올라옵니다. 바로 자신의 임신사실을 알리는 글이었죠. 진지하고 책임감있는 대처로 많은이들에게 많은 응원을 받았습니다.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상태로 알고 있으나 아마도 출산후 현재의 남자친구와 결혼을 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왕쥬 임신


현재도 예전처럼 과한 먹방은 하지 않는 왕쥬인데요, 아무래도 임신을 했으니 더더욱 조심하면서 몸관리를 잘 해야할 것 같습니다. 본인 스스로가 잘 알아서 하겠지만요. 한가지 이상한 점은 90년생이 맞는것 같은데... 각종 블로그를 보니 97년생으로 나오네요? 뭔가 수정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 마무리

우리에게 먹방이라는 것을 처음 보여준 왕쥬! 몸관리 및 건강관리 잘하시고 재미있는, 유익한 방송 지속적으로 보여주시길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