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로이조 뇌경색 로이조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7. 26. 06:00
반응형

로이조 뇌경색 로이조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TV 매니아 인사드립니다. 최근에 아프리카TV와 관련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워낙에 예전부터 아프리카TV를 많이 보다보니 쓰면서도 즐겁습니다. 오늘 이야기해볼 BJ는 여러분들도 다 아시는 로이조 되겠습니다. 밑바닥부터 지금의 로이조가 있기 까지 로이조의 모든것! 지금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BJ로이조

현재 아프리카TV 롤방송 BJ중에 가장 팬이 많고 영향력이 큰 BJ 입니다. 2012년 첫 방송 이후 특유의 게임 및 방송실력으로 빠르게 베스트BJ에 등극을 하였죠.  로이조 하면 마스터이(롤챔피언이름)가 떠오를 만큼 방송 초창기에는 AP마스터이를 통해 자신을 알렸습니다.  부산 달동네에서 방송을 시작한것으로 유명한 로이조는 부단한 노력을 통해 서울로 집을 옮기는 등 인기BJ로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로이조 뇌경색


## 주된 컨텐츠

주된컨텐츠는 거의 모든것이 LOL전문 BJ답게 리그오브레전드와 관련된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자신의 이름을 딴 로이챔스 대회를 열기도 하였고, 챌린저 관전 및 챌린저와의 합동방송등 다양한 롤 관련 컨텐츠가 있습니다. 원래 로이조는 타 BJ들과 함께 하는것을 꺼려했지만 1위 BJ로서 그런것들은 이제 필요하다고 판단! 어느 순간부터 타 BJ와 합동방송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철구/염보성 등 다양한 BJ들과의 컨텐츠들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 아프리카 대상 BJ 로이조

BJ로이조는 15년도에 아프리카  대상을 수상합니다. 과거 부산 달동네에서 방송을 시작했을 때 입었던 패딩을 들고와 초심을 잃지 않겠다며 눈물의 수상소감을 말하기도 하였죠. 사실 예전부터 있어왔던 이야기지만 문제는 스스로도 14년도가 최전성기였고, 그 때 대상 수상을 확신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아프리카 스텝에게 그러한 내용을 들었다고도 하구요. 하지만 대상은 다른 BJ에게 (효근)돌아가고 말았고 그 배신감 및 충격에 며칠 방송을 쉬기도 하였습니다. 그 사실에 대해서 확실한 것은 아프리카만이 오직 알 수 있겠지만 많은 이들은 KOOTV와 로이조와의 계약 관련하여 그것때문임을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로이조 뇌경색


## 로이조 뇌경색

작년 말이었죠. 16년도 10월즘 원래 거의 매일 방송을 하던 로이조였으나 갑작스럽게 약 3주간 방송을 하지 않습니다. 후에 밝힌 이유로는 "너무 BJ만해서 건강을 잃었다. 건강한 삶을 살고 싶어서 운동을 하기 시작했는데 갑자기 발작을 일으키며 쓰러졌고, 눈을 떠보니 중환자실이었다." 라고 하였습니다. 정확한 병명은 밝히지 않았으나 대부분 뇌경색이 아니냐 하는 추측이 있고 재활치료를 꾸준히 하여 현재는 회복되어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그 이후로는 로이조의 건강과 관련된 컨텐츠를 하기도 하였죠.(필라테스 방송) 


 


## 마무리

BJ로이조는 인기가 많습니다. 비록 방송중에 욕설/거친 발언등으로 호불호가 갈리지만 인기 BJ임에는 틀림없습니다. 부산 달동네에서 BMW를 끌기까지 성장스토리도 있어 초/중등 학생들에게 장래희망이 BJ 에요! 하는 대표적인 롤모델이 아닌가 싶습니다. 현재는 대상 수상 및 건강으로 인해 예전보다 자극적인 방송은 줄어 들었지만 좀 더 노련한 로이조의 모습을 보실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추천즐찾 부탁드리겠습니다.(로이조가 방송중에 맨날 하는말입니다..ㅎㅎㅎ) 지금까지 BJ로이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