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임지금 사건 나이 비키니 임지금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2. 06:00
반응형

임지금 사건 나이 비키니 임지금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예전에 있었던 아프리카TV 비제이들의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요새는 아프리카TV를 켜보면 여캠방들이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오늘 이야기 해볼 BJ는 1세대 아프리카 유명 여캠BJ 입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임지금 님 이신데요, 임지금의 모든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BJ 임지금

상당히 오래 전부터 아프리카 BJ 활동을 하였습니다. 초창기에는 쇼핑몰을 운영했으나 현재는 그사이트는 운영을 하지 않고 있네요. 보통 여캠하면 주로 노출을 많이 하는데 반해 임지금님의 방은 그보다 토크 위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컨텐츠로 팬들이 늘 붐비는 BJ이기도 하지요. 초창기 아프리카 4대 여신으로도 매우 유명합니다.



## 임지금 사건

방송을 하면서 인기를 얻어감에 따라 임지금님은 알수없는 팬들의 스토킹에 시달리게 됩니다. 그로 인해 신체적/정신적으로 매우 힘든 시기가 있었고 이 때 A라는 시청자가 임지금에게 다가갑니다. 자신도 스토킹을 당한적 있다며 소개한 그는 임지금님과 친해지게 되었고 실제로 임지금님은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임지금님은 A와의 만남을 원하였지만 A는 무슨 이유였는지 반대하였죠. 결국 랜선 연애를 시작합니다. 얼마 후 A는 건강악화의 이유로 임지금님 방송을 보지 않게 됩니다. 이후 시간이 흐르고 임지금님은 점점 더 많은 인기를 얻게 되자, 상황은 바뀌게 됩니다. A가 임지금님에게 적극적으로 변하게 되었는데요, 이미 시간은 흐른 뒤였습니다. 임지금님은 만남을 거절하자, A는 랜선연애를 하는 기간동안 주고받았던 수위높은 사진들을 퍼뜨리겠다며 협박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임지금은 자신은 잘못한 것이 아무것도 없다며 강하게 나갔고 임지금사건은 마무리 됩니다.



임지금 사건


## 맺음말 및 근황

올해로 85년생인 임지금님은 현재도 방송을 하십니다. 하지만 건강이 안좋으신지 가끔 휴식을 하는 경우도 있네요. 워낙에 외모가 동안이신데다가 방송 진행능력이 탁월하여 인기가 계속 유지되는 대단한 BJ 임지금님!! 그녀의 계속되는 승승장구를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