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복순 실사 아프리카 4대여신


안녕하세요. 아프리카방송 매니아 인사드립니다. 이 전에 BJ들간의 과거 이슈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이게 상당히 반응이 좋더군요? 그래서 꾸준히 아프리카방송의 역사도 알아볼 겸 지난 이야기를 오늘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BJ도복순을 아시나요? 그렇습니다. 오늘은 BJ도복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 BJ도복순

2009년도즈음에 아프리카방송에서 방송을 시작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잉여왕이라는 닉네임이었지만 도복순으로 더욱 유명해지죠. 예쁘고 귀여운 얼굴과, 경상도 사투리로 남성 시청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 당시 아프리카 4대 여신으로 불려지기도 하였구요. 2011년도 쇼핑몰을 운영한다고 하여 방송을 그만두었지만 거하게 망하면서 2012년 다시 아프리카로 컴백을 하였습니다.


도복순 실사


전설의 라면먹고 갈래 영상은 도복순을 단숨에 대스타로 만들기에 충분하였고 이것에 대해서 도복순 스스로도 감사해 하는것 같습니다. 안티팬들도 적은 것이 별풍선에 대해서 밝히지를 않습니다. 관련된 유도도 많이 하지 않고 신경도 거의 쓰지 않는 편이구요.


## 도복순 실사

방송 초기에는 도복순의 특성상 실물 외부노출 없이 방송만으로 존재를 알렸는데, 이것에 대해 추측이 무성하였습니다. 그 결과 뚱뚱한 여성의 사진이 도복순 실물이라며 떠돌기도 하였으나, 악의적인 가짜사진으로 판명이 되었습니다.  특히 시상식 시즌만 되면 참가하지 않는 도복순에게 올해도 감추는것인가 하는 이야기가 자주 나왔죠. 하지만 인스타 계정이 생긴 이후부터는 무보정 예쁜 도복순님의 사진이 많이 올라와 이런 실물 논란은 완벽하게 없앴습니다.


도복순 실사


방송을 시작한지 7~8년이 지났기 때문에 초창기의 앳되고 귀여운 모습을 찾아볼 수 없는 현재 도복순님의 모습입니다. 성숙해져서 일까요? 아주 여자여자 합니다. 한가지 재미있는점은 유튜브의 유행때문에 그쪽에 관련된 컨텐츠를 올릴 법도 하지만 오직 아프리카만 하시고 현재도 아프리카 방송을 꾸준히 하고 있으니 오랜만에 보실분들은 한번쯤 구경가 보시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지금까지 아프리카 4대여신 도복순이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