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IT 정보

3dp칩다운 받기 링크

교자만두 2017. 7. 6. 06:00
반응형

3dp칩다운 받기 링크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한번쯤은 컴퓨터를 포맷하게 될 상황이 오게 됩니다. 포맷. 상당히 번거로운 작업이죠. 온갖 이유를 대가며 포맷을 연기해보지만 결국 하게 되는 포맷입니다. 포맷이 번거로운 이유는 무엇일까요? 지금까지 작업해놓은 자료들을 백업은 기본이고 각종 유틸리티같은것들을 다시 설치를 해야하기 때문이죠. 또한 수많은 장치 및 인터넷 관련 드라이버 설치는 우리들을 매우 스트레스 받게 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러한 다양한 장치 드라이버를 한번에 설치할 수 있게 하는 유틸리티가 있다고 하면 믿으시겠습니까? 이곳에 정답이 있습니다. 그것을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정보를 드릴테니 따라오시면 되겠습니다. 



## 3dp칩

그 주인공은 바로 3dp칩 되시겠습니다. 과거 컴퓨터를 새로설치 할때 우리들은 각종 드라이버 CD를 통해 이것저것 저것이것 설치를 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3dp칩이 생겨난 이후로부터는 그러한 작업들을 하지 않아도 되었죠. 얼마나 고마운 유틸리티 인가요?

3dp칩다운


이많은 각종 장치별 드라이버. 예전에는 이것들을 일일히 설치했다는 사실 믿기시나요?


## 3dp칩 다운로드 받기

바로 자료를 올려드릴 수는 있으나, 워낙에 버전업이 빨라서 직접 다운로드 받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운링크


1. 다운링크를 클릭하시면 3dp칩 공식 카페로 접속이 됩니다.

2. 메인화면 가운데보시면 초록색으로 3dp칩 다운로드하기가 있습니다. 이것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3. 다운로드 받으신 파일을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버전이 부족한 장치의 경우 느낌표 표시가 납니다. 바로 해당부분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다운 및 설치가 되므로 편하게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3dp칩다운


4. 인터넷 랜카드 드라이버의 경우 3dp칩이 아닌 3dp net 에서 제공을 하므로 그것을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2번메뉴에서 3dp net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랜카드 드라이버를 설치하시면 되겠습니다. 이것이 선행이 되어야 그 다음 3dp칩의 여러 드라이버 설치가 수월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떠신가요 도움이 되셨나요? 천천히 말씀은 드렸는데 잘 따라오셨는지 모르겠습니다. 3dp칩은 컴퓨터를 새로샀을 때, 새로 포맷했을 때 항상 필요한 유틸리티 이므로 따로 보관해 두셨다가 필요할때 쓰시기 바랍니다. 또한 업데이트를 했더라도 장치상 새롭게 버전업을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3dp칩 을 활용하여 자신의 PC를 점검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