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IT 정보

공대생 변승주 유투브 꿀잼

교자만두 2017. 7. 10. 09:00
반응형

공대생 변승주 유투브 꿀잼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재미있는 유투브 컨텐츠를 소개해드리려 찾아왔습니다. 지난번 제가 유투브에 입문하면서부터 새로운 재미를 찾고 있는데 다시한 번느끼는건데 유투브는 대박입니다. 앞으로의 가능성도 크게 열려있고 숨겨진 개꿀잼컨텐츠가 어마어마 합니다. 그러한 보물을 찾는 중에 발견한 것이 있었으니....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공대생 변승주 유투브 입니다. 무엇인지 궁금하시다구요? 그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공대생 변승주 유투브

공대생 변승주


간단히 소개해 드리면 유투브컨텐츠 스튜디오인 비디오빌리지 소속의 유투브 크리에이터 입니다. 이름 그대로 공대생 출신이기 때문에 컨텐츠의 대부분은 그것과 관련된 실험 영상이 많이 있습니다. 



초창기 공대생 변승주 유투브에서는 다들 그러하듯이 공감영상, 뮤직 커버영상을 많이 올렸으나 일정 궤도에 오른 뒤부터는 공대생다운 영상을 올리기 시작했죠.


 


## 특징

- 의외로 공부를 잘합니다. (서강대 다닌다는 이야기가?)

- 같은 유투버인 김하나 님하고는 연인관계


## 대표적인 컨텐츠

- 공대생 하고싶은거 다해 시리즈

- 요리 창조 컨텐츠

- 게임 방송 컨텐츠

- 각종 도전 컨텐츠

- 호기심 해결 컨텐츠

등이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드렸다시피 대부분 직접 실험, 도전하는 컨텐츠가 대다수를 차지합니다. 




## 마무리 

킬링타임에는 모다? 바로 유투브 입니다. 오늘 발견한 공대생 변승주 유투브를 통해 여러분들이 조금이나마 재미를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공대생 변승주 영상을 하나 예시로 올려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유투브 탐방은 계속됩니다. 지켜봐 주세요.



공대생 변승주 유투브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