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IT 정보

팀박스 무료 다운로드 그룹용 클라우드서비스

교자만두 2017. 7. 2.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상당히 유용한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려 찾아왔습니다. 우리는 언제나 그룹활동을 하게 됩니다. 학교에서, 회사에서 아니면 각종 스터디 그룹 내에서 말이죠. 예전에는 이러한 모임활동을 PC없이 진행을 해 왔습니다. 각종 자료들은 이메일 또는 USB로 힘들게 공유를 해왔죠.

팀박스


하지만 지금은? PC 노트북을 가지고 언제나 실시간으로 자료를 공유하고 빠르게 일처리를 합니다. 이렇듯 현재는 파일을 함께 공유하는것이 상당히 중요한데 많이 사용하시는 것들중 유명한것은 구글문서 및 구글 드라이브를 많이 활용하실 겁니다. 

하지만 서버상태 및 잦은 오류로 상당히 불편함을 많이 호소 하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구글을 대체할 수 있는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그룹용 클라우드 서비스 팀박스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팀박스란?


말그대로 팀박스는 클라우드 서비스 프로그램인데요, 웹에서 작동하는것이 아닌 프로그램을 통해 작동하는 것이기 때문에 속도가 빠르고 안정적인 장점이 있습니다.  실제로 회사 및 기업에서는 상당히 인기가 좋다고 하니 그 성능은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하는법


웹이 아닌 프로그램으로 작동을 하는것이다보니 다운로드를 받아야 겠죠? 다운로드는 쉽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팀박스 다운로드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나요? 네이버 소프트웨어 에서 팀박스 검색하시면 손쉽게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당연히 무료이므로 안심하고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 설치


설치또한 매우 간단합니다. 다운로드 받으신 파일을 더블클릭 하시면 자동으로 경로 설정이되며 바로 설치를 진행하시면됩니다.


## 사용법


지금까지 수많은 클라우드 프로그램이 있었는데요, 사용법은 모두가 같았습니다. 가상의 폴더를 만들고 그곳에 자료를 업로드 하는 방식이죠. 왜 모든 프로그램이 같았을까요? 그것이 가장 쉽고 편하기 때문이지요. 오늘 말씀드리는 팀박스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하신 뒤 원하는 자료를 원하는 폴더에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 마무리


오늘은 편리한 클라우드 서비스 팀박스를 알아보았습니다. 빠르고, 안정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원하신다면 이곳에 정답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PC작업환경을 조금 더 쾌적하게 만들어 줄것을 자신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