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노게임즈, 무슨회사인가?


어제오늘 여러커뮤니티 및 정치관련 팟캐스트에서 핫하게 다루었던 내용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지난 대선 당시 문준용 관련하여 여러 네거티브를 한 것인데요, 이것이 사실이 아닌 조작된 녹취록을 기반으로 주장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사실이 아닌것으로 네거티브를 하다니.. 이때문에 현재 국민의당은 꼬리자르기를 하려했으나 해당꼬리의 주인인 한 의원은 "나만 갈수없다 니네도 다죽자" 를 시전하고 있습니다. 


참 재미있는 판입니다. 너무 핫한게이트가 터지다보니 골치아팠던 문재인 정부의 인사건은 비교적 관심사가 덜해져 또 다시 안크나이트 소리가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티노게임즈를 이야기 하려했는데 왜 정치이야기를 하냐구요?


티노게임즈가 바로 문준용씨가 근무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평소 관련된 이야기를 한번도 하지 않았는지 대통령의 아들임을 회사측에서도 최근에 알았다고 하니 대단한것 같습니다.


티노게임즈는 컴투스와 협력하는 회사인데 문준용씨는 영상 디자인쪽에서 일을 한다고 합니다. 여기서 생각해 볼것은 사실 IT/개발쪽에서 일하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다른 분야와 비교해보았을 때 연봉이라던지 처우가 비교적 낮은 것은 사실입니다.


따라서 4차산업 붐과 더불어 IT쪽 개발도 신경쓰는 문재인 대통령의 모습을 봐 왔을 때 복지 및 근무환경의 개선의 여지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듯 현재 핫한 게임엄체인 티노게임즈에서 게임을 개발하였습니다. 타이틀은 마제스티아 입니다. 장르는 실시간 전략 게임입니다. 모바일게임 전통의 강자인 컴투스와 협력해서 개발을 했다고 하니 기대가 되긴하나... 시기가 안타깝네요. 하필이면 비슷한 시기에 현존 최고의 온라인 게임 IP인 리니지가 출시가 되었거든요 ㅠㅠ


아무튼 이번 기회에 우연히 알게된 티노게임즈 및 마제스티아를 지켜봐야 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