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샤오미 날개없는 선풍기, 대륙의 실수

교자만두 2017. 6. 24. 00:00
반응형


샤오미 날개없는 선풍기, 대륙의 실수


여러분 샤오미 브랜드를 아시나요?

대륙의 실수라고 불려지는 샤오미

처음엔 휴대용 보조배터리로 우리에게 이름을 알렸던 브랜드가 점점 품목을 확대하더니 어느순간 종합가전제품 브랜드로 발전을 하였습니다.

저만해도 집에보면 샤오미제품이 몇개가 있거든요.


사실 샤오미의 경영방식을 보면 상당히복잡하지만 간단히 말하면 '사업영역을 확대'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뭐 이건 글과 관계없는 이야기이니 다음에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샤오미에서 또 다시 대륙의 실수 소리를 듣는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그것은 바로 '날개없는 선풍기'

인데요, 왠지 올여름 이것을 살 것 같습니다. 날개없는 선풍기가 무엇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유


사실 저는 샤오미와 아무런 관계가 없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이글을 쓰는 이유는? 여러분들에게 이 좋은 상품을 추천하고 싶어서 입니다. 마치 교회다니는 사람들이 주변사람들에게 전도를 하는 마음이랄까요? 좋은것은 널리 알리면 좋은 마음에 이글을 작성하였습니다.




## 사이즈


상당히 다양한 라인업이 있습니다. 10인치부터 16인치까지 말그대로 책상용에서 바닥용까지 상황별로 장소별로 사용할수 있게끔 나뉘어 있습니다. 


## 디자인


샤오미 이야기만 나오면 빠질 수 없는 부분이죠. 이번에도 역시나 피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디자인 부분에서는 모방의 흔적이 보입니다. 마치 다이X의 상품을 보는것같은데... 저만 그런가요? 사이즈 뿐아니라 컬러도 다양하게 있으니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끔 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선풍기가 아닌 날개가 없는 선풍기이기때문에 혹시모를 위험에도 노출되지 않아 안전합니다. 가정에서 아이를 키우시는 분들께서는 한번쯤 고려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가격


우리가 샤오미를 버릴 수 없는 이유! 가격입니다. 

날개없는 선풍기 또한 사이즈별로 2만원~4만원 이렇게 아주 리즈너블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어머 이건사야해" 소리가 절로 나오지 않나요? 3만원 투자하시면 올여름 시원하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다이X은 비싸서 못사더라도 우리에겐 샤오미가 있습니다.



 

 



## 총평


디자인, 가격, 사이즈 모든 점을 보았을 때 사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눈씻고 찾아보려해도 단점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단점은 마데인 차이나 라는 정도인데... 샤오미는 지금까지 우리에게 신뢰를 주었으니 이젠 우리가 구입으로서 신뢰를 줄 차례가 된것 같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