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파파고 pc버전 다운로드, 영알못들에게 희망을!!!

교자만두 2017. 6. 22. 00:00
반응형

파파고 pc버전 다운로드, 영알못들에게  희망을!!!


여러분들은 파파고를 아시나요? 파파고는 말을 번역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당장 저만해도 4월달에 일본여행을 다녀왔는데, 일본어를 1도 모르는 저도 파파고를 이용해서 일본인들과 대화를 하였죠. 파파고덕에 음식점에서 "너무짠데 물좀더주세요" 를 아주 문제없이 해결했습니다.


이렇듯 파파고와 같은 수많은 번역기들이 있는데 이것때문에 점점 제2외국어교육의 필요성이 낮아지고 있다니 참 신기한 세상입니다. 당장 10년전만해도 제2외국어 열풍으로 너도나도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수많은 외국어를 배웠으니까요.



 

 



최근 몇달전에 구글에서 엄청난 번역기를 개발하였죠? 어느정도 수준이냐면 우리나라의 유행어 및 언어유희까지 잡아내는 수준이었는데 아직 정식출시는 하지 않았습니다.


오늘 말씀드리는 파파고는 그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일상생활에 지장이 전혀 없을만큼 사용이 가능하니 저와같은 영알못들에겐 혁신이죠.


그 런 데 


파파고가 PC버전으로도 개발이 되었습니다. 큰 화면으로 여러가지 언어 번역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더이상 대학교 영어 과제를 지식인에 물어보지 않아도 척척 할수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더이상 조그만 핸드폰 어플을 통해 노가다작업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우린 이렇게 편리한 21세기에 살아가고 있는 우리 자신에게 감사하도록 합시다.


파파고 PC버전 바로가기 


오늘은 영알못들의 희망인 파파고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도움이 되셨나요?

이제 어려운 여러나라의 언어들 더이상 문제가 아닙니다. 우리에겐 파파고가 있으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