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건강 정보

마그밀정, 이건 진짜다

교자만두 2017. 6. 17. 12:00
반응형

마그밀정, 이건 진짜다


여러분에게 퀴즈하나를 내 보겠습니다. 객관식이니 잘 찍어보시기 바랍니다.


<문제>

마그밀정은 무엇일까요?


1. 술집 이름이다.

2. 밀가루의 성분이다.

3. 약의 이름이다.


문제가 너무 쉬웠나요? 네 그렇습니다. 정답은 3번 약의 이름입니다. 


왜 갑자기 마그밀정을 이야기하느냐!! 요즘 여러커뮤니티중 맘카페라던지 여성들이 주로있는 커뮤니티에서 핫한 약이기 때문이죠. 오늘은 그래서 마그밀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받아적으실 노트도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 마그밀정이란?


마그밀정은 우리나라의 제약회사인 삼남제약에서 만든 약품입니다.  수산화마그네슘이 주된 원료로 되어있는 마그밀정은 원료에서 알수 있듯이 소화계통에 작용을 하는 약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왜 여러 커뮤니티에서 핫했을까요? 그것은 바로 소화계통에서도 특히 변비에 특화된 약이기 때문입니다. 마그밀정을 섭취하고 모두 변비탈출 했을 정도로 인기가 어마어마한 제품입니다.


##마그밀정의 효능


앞서 설명드렸다시피 마그밀정의 주 무기는 바로 변비입니다. 변비를 해결할때 효과을 발휘합니다. 그밖의 효능으로는 위염, 위산과다, 위계양같은 소화제계통에도 효과를 발휘합니다.


#특이점


마그밀정이 변비 완화에 워낙 좋다보니 평소 장염이나 설사 등을 앓고있는 분들께서는 복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식품이 아닌 약이기 때문에 장기 복용하실 경우 몸의 상태를 충분히 관찰하시고 이상이 있으면 바로 의사와 면담을 하셔야 합니다.



지금까지 온 커뮤니티를 들썩이게 한 마그밀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도움이 되셨나요?


평소 심한 변비를 앓고 있으신분! 야채주스, 과일 등 온갖 음식을 섭취해보았지만 별 효과가 없으셨던분! 바로 여기에 정답이 있습니다. 바로 마그밀 정입니다.



 

 

 


반응형